실시간 뉴스



마운티아 다용도 러닝화형 아쿠아슈즈 '링크' 출시


"아쿠아 전용 펀칭 인솔로 배수 기능 UP…통기성도 강화"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마운티아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러닝화형 아쿠아슈즈 '링크'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링크는 일상생활에서도 활용할 수 있는 러닝화 스타일로 샌들 형태와 달리 발전체를 감싸줘 안정적인 착화감을 제공한다. 신발 전면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메쉬 소재를 사용해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도 쾌적하게 신을 수 있다.

신발 안쪽에는 물 빠짐 기능이 있는 망사 소재의 펀칭 인솔을 적용해 물놀이 시 발이 젖어도 신발 속 고인 물이 신속하게 배출되도록 돕는다. 또 발가락을 감싸는 토캡 부분의 TPR 몰드는 내구성이 뛰어나 바위가 많은 울퉁불퉁한 지면에서나 계곡 트레킹에서도 발을 보호해준다.

발등 부분에는 신고 벗기 편리한 스트링 형태의 신끈 매듭과 함께 깔끔한 끈 정리가 가능하도록 고정 밴드를 적용해 편의성을 더했다. 남성용 네이비, 여성용 브라운 두 가지로 출시됐다.

마운티아 신발기획팀 정재영 차장은 "여름철 레저활동이 다양해지면서 계곡이나 해변에서의 워터스포츠뿐 아니라 캠핑이나 트레킹 등 뭍에서 하는 아웃도어 활동에도 두루 활용할 수 있는 다용도 아쿠아슈즈가 인기"라며 "링크는 휴가지에서 물놀이를 즐길 때 착용하다가 지상에서도 그대로 신고 활동할 수 있어 유용하다"고 말했다.

한편, 마운티아는 휴가 시즌을 맞아 다음달 17일 까지 여름 주력 상품 대상 '썸머 바캉스 세일'을 진행한다. 이 기간 링크는 할인 가격인 7만 원에 구입할 수 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마운티아 다용도 러닝화형 아쿠아슈즈 '링크'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