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F몰, O2O 슈트 맞춤 제작 서비스 'e-테일러' 실시


"전문 테일러가 직접 방문해 맞춤 제작 서비스 제공"

[아이뉴스24 윤지혜기자] LF몰이 18일 온라인몰 최초 O2O(온·오프라인 연계) 수트 맞춤 제작 서비스 'e-테일러'를 실시한다.

LF몰은 온라인에서도 남성복 수트를 손쉽게 구입할 수 있도록 ▲닥스남성 ▲마에스트로 ▲질스튜어트뉴욕 등 LF 남성복 브랜드를 대상 O2O 수트 맞춤 제작 서비스를 기획했다. 온라인 쇼핑의 편리함과 실물을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오프라인의 장점을 결합했다는 설명이다.

LF몰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이름과 연락처를 입력 후 e-테일러를 신청하면 전문 교육을 받은 테일러가 3일 이내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로 방문한다. 테일러는 신체 사이즈 측정 및 상담·제작해 완성된 수트를 고객에게 직접 전달한다. LF몰은 초대형 벤을 개조한 '이테일러 카(car)'를 준비해 별도의 전문 공간도 마련했다.

LF몰은 e-테일러 서비스를 실시해 고객별 체형에 맞는 완벽한 수트 핏을 구현하고 수십 종류의 최신 고급 원단·부자재 샘플을 선보여 고객의 취향에 맞는 수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 담당 테일러가 고객의 구매 목적과 선호하는 스타일을 파악해 최적화된 브랜드와 패턴을 추천하는 맨투맨 컨설팅도 제공한다.

아울러 테일러가 제품을 직접 전달해 착용 시 핏과 실루엣도 꼼꼼하게 점검한다. 고객들은 e-테일러 서비스를 통해 얻은 사이즈 정보를 활용, 향후 선호하는 원단만 선택하면 나만의 슈트를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다.

LF몰 관계자는 "고객들은 e-테일러 서비스를 통해 바쁜 일상 속 시간과 에너지를 절약할 수 있고 나만의 공간에서 다양한 브랜드의 슈트를 만나볼 수 있다"며 "이번 서비스는 18일 서울 지역을 시작으로 향후 전국으로 확대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F몰, O2O 슈트 맞춤 제작 서비스 'e-테일러' 실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