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언더아머, 가로수길에 여성 특화 매장 오픈


'강인한 아름다움' 콘셉트로 여성 위한 다양한 스포츠 기어 구성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오는 25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브랜드 하우스를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오픈하는 언더아머 가로수길 브랜드 하우스는 여성 특화 매장으로, '강인한 아름다움' 콘셉트가 특징이다. 매장 윈도우부터 아메리칸 발레 씨어터(ABT, American Ballet Theater) 소속 발레리나인 미스티 코플랜드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아 이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구현했다.

언더아머 가로수길 브랜드 하우스 매장 내 곳곳에는 여성 선수들의 역량 강화를 돕는 다양한 스포츠 기어를 찾아볼 수 있다. 총 세 개층으로 이뤄진 이 매장은 두 개 층이 여성 제품으로 구성돼 있는데 1층은 여성 트레이닝, 러닝 및 풋웨어 제품, 2층은 스튜디오 라인 및 골프 제품으로 꾸며진다.

이 밖에도 남성 고객들을 위해 지하 1층에는 트레이닝부터 러닝, 골프까지 다양한 제품을 구비했고 키즈 제품도 선보여진다.

언더아머 관계자는 "패션의 메카인 가로수길이 가지고 있는 상징성에 기인해 이곳에 여성 특화 매장을 오픈하게 됐다"며 "가로수길 브랜드 하우스에서 언더아머가 지향하는 내면의 강인함으로부터 나오는 아름다움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언더아머, 가로수길에 여성 특화 매장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