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말N] '치맥&피맥' 네네치킨 신월1동점


네네피자, 원 샵 투 브랜드 형태로 함께 운영…"블로거 사이서 인기"

[장유미기자] 주말이면 서울 외곽의 한적하고 경치 좋은 곳을 찾아나서는 나들이족 덕분에 서울 중심부에서 벗어난 지역이 새롭게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서울 서남쪽에 위치한 신월동은 서서울호수공원을 중심으로 일상 속 여유를 찾으려는 이들이 북적이는 힐링 명소로 각광받고 있다.

서서울호수공원은 인근 김포공항에서 비행기가 이륙할 때마다 40여개의 물줄기가 하늘 높이 솟구치는 '소리분수'와 정수장 폐쇄 이후 예술적으로 탈바꿈한 건축물 '리사이클 아트' 조형물을 감상할 수 있어 주말 산책로로 좋다. 또 공원 안 야구장에서 펼쳐지는 아마추어 야구경기들은 스포츠를 좋아하는 이들이라면 단연 반색할 만한 데이트 코스다.

서서울호수공원을 지나면 오래된 맛집들이 거리를 빼곡하게 메우고 있다. 이곳에 자리하고 있는 네네치킨 신월1동점은 서울에서는 보기 드문 네네피자 매장이 원 샵 투 브랜드 형태로 함께 운영되고 있어 네네피자의 맛이 궁금한 이들이라면 꼭 한 번 들러볼 만한 곳이다.

네네치킨 신월1동점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는 '스노윙치즈 치킨'과 '쇼킹핫양념치킨' 반반 세트다. 스노윙치즈 치킨의 달콤함과 쇼킹핫양념치킨의 화끈한 매운맛이 조화를 이뤄 젊은 고객들은 물론 가족 단위 고객들도 즐겨 찾는다.

피자 중에서는 베이컨과 감자로 맛을 낸 '감자꽃필무렵'이 네네치킨 신월1동점에서 빠질 수 없는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네네피자의 쫄깃하고 도톰한 도우와 100% 천연 모짜렐라 치즈는 입안에서 살살 녹는 맛을 자랑한다. 가격도 2만원 안팎으로 저렴하다.

네네치킨 신월1동점은 전망 좋기로 유명한 신월동 야경에 일조하는 조명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매장 전면에는 작은 알전구가 간판 밑에 일렬로 꾸며져 있어 매장 전체가 아늑하고 포근한 느낌을 풍긴다. 내부 역시 스튜디오에서 사용하는 긴 조명으로 은은한 분위기를 강조했고 테이블마다 배치돼있는 원형 조명으로 눈이 피로하지 않게 조도가 맞춰져 있다.

또 이곳은 야경을 보며 치킨과 피자, 맥주를 함께 즐기고 싶은 고객들을 위해 전면을 통유리로 꾸몄고 바로 바깥에는 테라스도 있어 여유로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네네치킨 관계자는 "서서울호수공원과 가로공원에 위치해 있는 네네치킨 신월1동점이 위치적 특성을 활용해 친구, 연인, 가족과 함께 치맥 또는 피맥을 즐길 수 있는 매장 형태로 꾸며졌다"며 "최근 블로거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네네피자를 맛보고 싶다면 신월1동점에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말N] '치맥&피맥' 네네치킨 신월1동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