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쿠팡, 한큐한신그룹사와 日 여행 기회 제공


우메다 지역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 진행…왕복 항공권·쿠팡캐시 등 증정

[장유미기자] 소셜커머스 쿠팡이 일본의 철도∙쇼핑 기업 한큐한신그룹사와 함께 우메다 무료 여행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다음달 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쿠팡이 일본 오사카의 새롭게 떠오르는 여행지인 '우메다' 지역을 소개하기 위해 한큐한신그룹사와 함께 준비한 행사로, 당첨 고객에게는 여행을 위한 항공편과 숙박 시설 등을 무료로 제공한다. 또 우메다 여행자를 위한 한큐한신그룹사의 쇼핑몰과 지역 대표 맛집 정보 등 관광 명소도 함께 소개한다.

우선 우메다 여행에 관심 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간편하게 참여 가능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팡 사이트에 로그인 해 한큐한신그룹사 관련 간단한 퀴즈를 풀고 상품문의 댓글로 정답을 등록 후 참여하기 버튼을 누르면 이벤트 응모가 완료된다. 이벤트 응모 시 가고 싶은 한큐한신의 쇼핑몰과 그 이유를 함께 작성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쿠팡은 이벤트 기간 내 참여를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 2매와 쿠팡캐시 적립 1만원, 5천원, 3천원, 1천원 등 경품을 증정한다.

또 쿠팡은 우메다 지역 관광지를 직접 체험하고 소개할 여행단 '쿨러(Coupang Traveler)'도 모집한다. 쿠팡 여행에 관심 있고 SNS(Social Network Service)를 활용하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행사로 쿠팡 사이트에 로그인 해 해당 이벤트 페이지의 상품문의란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 및 지원 동기, 각오 등을 남기면 된다. 선발된 쿨러 1명에게는 왕복 항공권 2매와 호텔이 지원된다. 쿨러 활동 기간은 12월 1일부터 4일까지 3박 4일간이며 우메다 지역 체험 미션 수행 및 자유 일정을 즐기게 된다.

쿠팡 김성익 서비스사업부장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믿을 수 있는 여행 정보를 제공하고자 한큐한신그룹사와 함께 우메다 지역 무료 여행 지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쿠팡은 국내외 여행 체험단 ‘쿨러’를 주기적으로 모집하는 등 앞으로도 많은 고객들이 쿠팡의 엄선된 여행 상품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쿠팡, 한큐한신그룹사와 日 여행 기회 제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