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화건설, '위례 오벨리스크' 상가 분양


유동인구 3만여명의 풍부한 배후 수요로 고객확보 용이

[안광석기자] 한화건설(대표 이근포)은 위례 업무24블록 상가 위례 오벨리스크 '센트럴스퀘어'를 오는 12월 초 분양한다.

16층 3개동 규모의 오피스텔인 위례 오벨리스크에 위치한 이 상가는 지하 1층 지상 2층 규모(약 1만5천m²)로 영화관 및 레스토랑, 은행 등의 상업시설로 운영될 계획이다.

센트럴스퀘어는 강남권 최대 규모 신도시(4만3천여세대, 판교의 1.5배)인 위례 신도시 내에서도 스트리트 상가 핵심에 위치해 높은 수익이 기대되는 상가다.

이미 센트럴스퀘어 지하 1층에 위례신도시 최대규모(총 7개관 1천여석 규모)의 롯데시네마 입점이 확정됐다. 현재 지상 1층 132실과 2층 61실에 대한 분양이 진행 중이다.

센트럴스퀘어는 위례신도시를 대표하는 테마형 스트리트 상가로 영국 런던의 킹스크로스역과 프랑스 파리 파사쥬 등의 유럽 건축물을 모티브로 디자인됐다.

또한 강남으로 통하는 위례중앙역과 바로 인접하고 있으며 상가 앞으로 대규모 광장인 '모두의 광장(가칭)'이 위치해 상업시설로의 유동인구 유입이 용이하다.

지하 총 4개층에 넓은 주차공간(법정 주차대수 대비 150% 이상)을 확보했으며 이용자의 접근성과 편의성을 고려해 다양한 내부동선을 구성했다.

한화건설 관계자는 "센트럴스퀘어는 위례중앙역과 트램역(계획)이 들어서는 핵심 트랜짓몰에 위치해 3만여명이 넘을 것으로 예상되는 유동인구를 감안하면 풍부한 배후수요로 위례시 내 최고의 핵심 상권이 될 것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안광석기자 hovus@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화건설, '위례 오벨리스크' 상가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