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진으로 토익 목표 지원


외국어학원 최고의 스타강사진으로 토익 수험생들로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해커스어학원이 수강신청에 나서면서 수험생들의 단기간 목표점수 달성을 전폭 지원한다.

해커스어학원 주중반은 다음달 3일 개강하며 주말반은 8일 개강한다. 수강신청은 해커스어학원 사이트에서 24시간 등록할 수 있으며 방문등록은 주중 6시반~20시, 주말은 8시~20시까지 가능하다.

해커스토익은 철저한 교재 및 수업 준비를 바탕으로 수험생들의 토익 점수 목표치를 단기간에 달성할 수 있도록 돕고 있을 뿐 만 아니라 스타강사군단으로도 수험생을 적극 지원한다.

해커스토익 명강사로는 해커스어학원 종로캠퍼스 스타강사인 LC 성지영, 전신홍, 이상길 강사를 들 수 있으며 이들은 체계적이고 쉬운 강의로 정평이 나있다.

혼자 공부하기 어려운 학생들을 위한 눈높이 맞춤식 수업으로 집중을 할 수 있으며, 철저한 숙제와 스터디로 단기간에 목표점수를 달성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해커스의 기타 강사진으로는 강소영, 이상길, 진미정, 박영선, 표희정, 선장주 등의 토익RC 전문 강사가 있으며 토익 LC에는 한승태, 한나, 신영화, Erica 설 강사진이 포진해있다.

해커스어학원 전재윤 대표는 "해커스는 토익을 포함해 텝스, 토플, 아이엘츠 등 스타강사들이 모여있는 곳으로 강의력을 끊임없이 발전시키지 않으면 살아남을 수 없는 곳"이라고 말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어학원, 스타강사진으로 토익 목표 지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