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커스, 2018 공무원 시험 대비 '슈퍼패스' 출시


회독 전용 콘텐츠 선보이고 겨울방학 특별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 해커스 공무원이 2018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2018 슈퍼패스'를 출시했다. 이번 '슈퍼패스'에서는 회독 전용 콘텐츠를 선보이고, 겨울방학 한정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해커스 공무원의 '2018 슈퍼패스'는 환급 혜택을 통해 수강료 부담을 덜면서(제세공과금 별도) 공무원 시험을 준비할 수 있는 프리패스 상품이다. 이번 '슈퍼패스'에는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평생 0원으로 해커스 공무원 인강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평생 0원 슈퍼패스', 2년간 0원으로 수강할 수 있는 '0원 슈퍼패스', 9급과 7급 공무원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을 위한 '9급/7급 슈퍼패스' 등이 있다.

각 슈퍼패스는 모두 '회독증강' 콘텐츠를 선택할 수 있다. '회독증강'이란, 규칙적 문제풀이를 통해 회독을 극대화시키는 주간 학습지다. 월별 필수 과목의 주간 학습지 144권이 1년간 집으로 배송된다. 해커스 측은 공무원 시험 합격생의 공통점을 분석하고, 수험생의 고충을 종합한 결과 회독과 관리가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발견하고, '회독증강' 콘텐츠를 만들었다고 전했다.

'회독증강' 콘텐츠를 선택할 경우 IoT와 에듀테크가 결합된 스마트 학습 관리 시스템인 '패스체커'도 제공된다. '패스체커'는 순 공부시간을 정밀하게 측정할 수 있는 IoT 단말기로, 수험생은 자신의 순 공부시간을 체크하고, 실제 시험 성적을 실시간으로 확인하며 관리할 수 있다. '회독증강'과 '패스체커'를 통해 회독과 관리를 함께할 수 있는 것이다.

'슈퍼패스' 구매자에게는 겨울방학 한정으로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합격 시 100% 환급 혜택을 통해 수강료 부담을 덜어주는 것은 물론, 공무원 시험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기본서, 기출문제집, 700제 교재까지 제공된다. '평생 0원 슈퍼패스' 수강생은 합격 시 수강료의 200%를 환급받을 수 있고 나아가 ▲태블릿 PC ▲해커스 공무원 학원 종합반 2개월 무료 수강권 ▲시간 관리 세트(플래너+스탑워치)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해커스 공무원 사이트에서는 '슈퍼패스 친구추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추천을 받은 횟수에 따라 문화상품권이 제공되고, 5명에게 추천을 받으면 합격 여부에 상관없이 슈퍼패스 구매 금액 전액을 환급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슈퍼패스 구매 시, 슈퍼패스를 구매한 친구의 아이디를 입력하기만 하면 슈퍼패스 3만원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해커스가 '2018 슈퍼패스'로 합격 완성의 핵심인 회독과 관리는 물론, 공무원 시험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지원한다"며 "올 겨울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많은 수험생들이 해커스의 '2018 슈퍼패스'를 통해 합격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강조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 2018 공무원 시험 대비 '슈퍼패스'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