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해커스공무원, 합격 완성 공무원 설명회 개최


공시 열풍···노량진 등 설명회 응시생 시선 집중

[아이뉴스24 조민성기자] 해커스 공무원이 오는 17일 합격 완성 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는 노량진캠퍼스에서 오후 2시, 강남캠퍼스에서 오후 4시에 진행된다. 이번 설명회에서는 공무원 초시생의 합격을 도울 학습 솔루션과 커리큘럼을 공개할 예정이다.

해커스 공무원 설명회는 지난 8월 1천 명이 넘는 참석 수를 기록, 수험생들 사이에서 단연 인기다. 당시 인원을 고려했을 때 1천 명이 이상의 초시생과 수험생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해커스공무원이 개최하는 공무원설명회에 많은 인파가 모이는 이유는 수험생들에게 유용하고 폭넓은 정보를 제공하기 때문. 지난 6월 팩트체크 설명회에서는 수험생들이 혼동할 수 있는 7급/9급 공무원 시험 관련 정보를 정확하게 전달해 주었고 8월 합격혁명 설명회에서는 개개인에게 맞는 수업 방식을 찾을 수 있도록 도왔다. 10월 설명회에서는 공무원 시험 합격을 판가름하는 회독의 중요성을 강조해 설명한 바 있다.

해커스공무원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준비하는 대학생, 공무원 시험 정보가 부족한 초시생, 공무원 시험을 준비 중인 수험생들에게 합격의 비법을 소개할 예정으로 올해가 가기 전 합격을 결정지을 중요한 설명회가 될 것"이라며 "공무원 준비생들이 2시간을 투자해 내년의 합격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이번에 열리는 합격완성 설명회는 4부로 진행된다. 강남캠퍼스는 김송희 강사(표적영어)/이중석 강사(한국사 맵핑)/황남기 강사(헌법, 행정법)/공무원 시험 전문가가 연사로 나서며, 노량진캠퍼스에는 김철용 강사(멘토영어)/이중석 강사(한국사 맵핑)/황남기 강사(헌법, 행정법)/공무원 시험 전문가가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더불어 사전 신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초공개 스마트 선물 ▲아이폰X ▲해커스탭 ▲시간관리세트(비매품) ▲스파르타센터(강남) 무료 수강권 ▲학원종합반 무료 수강권을 제공한다. 특히, 설명회 참석자 전원에게는 사전신청자에 한해 ▲국/영/사 기본서 또는 해커스 700제 중 1권 제공(6권 중 택1)의 혜택이 제공된다.

해커스 교육그룹 국가고시 사업부 이광원 총괄이사는 "17일 진행되는 설명회는 합격할 수 있는 솔루션과 최초 공개되는 스마트한 선물을 공개할 예정"이라며 "내년, 내후년 수험생활을 준비할 초시생은 꼭 참석해야 하며, 기존의 설명회에 참석하지 못한 수험생도 이번 설명회를 통해 합격을 위한 솔루션을 제공받았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해커스공무원, 합격 완성 공무원 설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