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2017 코엑스 호주 요리·호텔학교 입학설명회 개최


25일 '1부 호주요리유학''2부 호주호텔유학' 입학설명회 및 세미나 진행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호주유학을 희망하는 학생들과 학부모를 위한 세미나와 입학설명회가 열린다. 유학스테이션은 25일 코엑스 컨퍼런스룸 313호에서 '2017 코엑스(COEX) 호주요리학교/호주호텔학교 입학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3시부터 진행되는 제 1부 '호주 요리학교 유학 세미나'에서는 세계 3대 요리학교에서도 단연 최고로 평가받는 르꼬르동블루, 마스터쉐프 코리아 우승자를 배출한 윌리엄블루, 호주학교로 최고의 명성을 지닌 윌리엄엥글리스, TAFE NSW, QTHC 그리고 에볼루션 등 호주의 유명한 요리학교들에 대한 소개 및 입학안내가 이뤄진다.

오후 4시 반부터 이어지는 2부 '호주 호텔학교 유학 세미나'에서는 세계 8위이자 호주 1위의 명문호텔학교인 블루마운틴호텔학교, 인터컨티넨탈 호텔학교로 더 잘 알려진 더호텔스쿨시드니, 정규대학교로 최고의 호텔단과대를 보유한 그리피스대학교, 시드니 외곽 멘리에 위치한 ICMS 호텔학교에 대한 소개 및 입학안내가 예정돼 있다.

또 이번 2017 코엑스(COEX) 호주요리학교·호주호텔학교 입학설명회에서는 각 학교들의 학비, 유급실습과 취업과정, 졸업 후 취업 현황 및 졸업 후 진로 등을 자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며, 장학금 신청에 대한 노미네이션도 현장에서 이뤄진다.

호주는 한국의 약 80 배가 넘는 광대한 영토를 보유한 나라로, 지역 곳곳에 세계적으로 유명한 관광지가 즐비한 만큼 관광객을 위한 국제호텔과 최고의 음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이 많은 곳이다.

호주 호텔학교는 크게 스위스식 실무위주와 호주 북부 퀸슬랜드 호주식 교육방식으로 나뉘는데, 각각 세계 8위에 빛나는 블루마운틴 호텔학교와 그리피스대학교가 대표적이다. 호주 요리학교 역시 세계적 명성을 가진 르꼬르동블루, 블루마운틴호텔학교와 같은 재단의 윌리엄블루요리학교, 호주국립대학 중 으뜸으로 꼽히는 윌리엄엥글리스 등 다양하고 우수한 요리학교들에서 최고의 요리사들을 배출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호주 호텔학교 및 요리학교들의 공식대리 자격을 가진 파트너회사 유학스테이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2017 코엑스 호주 요리·호텔학교 입학설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