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 2017' 개최


"오피스 트렌드와 솔루션 제안 통해 사무환경의 중요성 전파"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사무환경 전문 기업 퍼시스는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3일간 서울 오금동 퍼시스 본사 및 쇼룸에서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 2017'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 브랜드 캠페인 슬로건인 '사무환경이 문화를 만듭니다'를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에서는, 퍼시스 사무환경기획팀의 연구 결과를 토대로 전하는 '일하고 싶은 오피스의 조건'에 대한 주제강연을 비롯해 구글캠퍼스 서울과 현대카드, 유한킴벌리 등 우수한 기업문화를 구축한 기업 담당자들을 초청, 사무환경 개선을 통한 기업문화 확립 사례와 스마트 워크 등 다양한 특별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최신 사무환경 트렌드를 반영한 오피스 공간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본사 1층과 2층에는 퍼시스의 라운지 및 회의 시스템이 전시돼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며 본사 쇼룸 가이드 투어를 통해 직군별 맞춤형 오피스 솔루션을 반영한 워크스타일별 사무환경 경험을 제공한다.

이 밖에 다양한 형태의 휴게를 지원하는 어메니티 제품과 IT 솔루션을 활용한 회의 시스템, 마감재 및 바닥재, 시스템 월 등 종합적인 오피스 공간 구성을 위한 통합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본사 건물에 마련된 프리미어 라운지에서는 참석자들과의 네트워킹 및 사무환경 전문 컨설턴트와의 상담도 가능하다.

이번 세미나는 사무가구 및 인테리어 업계 종사자뿐만 아니라 사무환경 및 오피스 트렌드에 관심을 가진 일반인 대상으로 개최되며, 신청을 통해 무료로 참가할 수 있다.

퍼시스 관계자는 "단순히 일을 하는 공간이라는 물리적 의미를 넘어 기업의 철학이나 일하는 방식을 담는 핵심 경영전략으로 인식되고 있는 사무환경의 중요성을 전파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퍼시스, '사무환경 세미나 2017'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