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하이트, 'SM엔터'와 손잡고 맥주시장 공략 강화


업계 최초 엔터테인먼트 맥주 한정 출시…국내외 소비자 동시 공략

[장유미기자] 하이트가 SM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주류업계 최초로 엔터테인먼트 콜라보를 진행하며 맥주시장 공략 강화에 나선다.

30일 하이트진로는 SM엔터테인먼트 소속 아티스트 동방신기, 소녀시대, 샤이니의 모습을 담은 '하이트 SM엔터테인먼트 스페셜 에디션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6캔 팩으로 구성된 이번 '하이트 SM 스페셜 에디션'은 약 160만캔(355ml) 한정으로 대형마트와 편의점을 중심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SM의 대표 아티스트인 동방신기, 소녀시대, 샤이니의 모습을 담아 레드, 핑크, 민트 3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댄싱 비어(DANCING BEER)'라는 콘셉트로 디자인 된 이 제품은 상단에 하이트 로고와 함께 문구가 적혀있으며 각 그룹 멤버들이 춤추는 모습을 모티브로 한 댄스 패턴 디자인이 적용됐다.

하이트진로 관계자는 "이번 하이트 SM 스페셜 에디션은 한류를 대표하는 SM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고 있다"며 "국내 소비자들뿐만 아니라 해외 관광객들에게까지 큰 인기를 모으며 K맥주를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 하이트는 오는 10월 1~2일 이틀간 SM엔터테인먼트가 서울 한강 난지공원에서 진행하는 '스펙트럼 댄스 뮤직 페스티벌'에서 관객들과 함께 하이트 SM 스페셜 에디션을 체험하는 기회를 마련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이강우 상무는 "소비자들이 하이트와 함께 원샷의 즐거움을 다양하고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스페셜 에디션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며 "전 세계적으로 한류를 대표하고 있는 SM 아티스트들의 모습을 담은 이번 스페셜 에디션이 색다른 원샷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하이트, 'SM엔터'와 손잡고 맥주시장 공략 강화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