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롯데푸드 파스퇴르, 400억 액상분유 시장 본격 공략


페트형 '위드맘 액상분유' 출시…1만명 체험단도 운영

[장유미기자]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와 식물성 DHA로 유명한 파스퇴르 위드맘이 간편한 페트(PET)형 액상분유로 나온다.

22일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프리미엄 분유 위드맘을 PET형 액상분유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젖꼭지를 부착해 그대로 수유하면 되기 때문에 야외에서 따로 분유를 물에 타거나 젖병을 준비할 필요가 없다.

이 제품은 파스퇴르 몰 등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추후 대형마트에 입점될 예정이다. 가격은 1단계(150ml)가 1천500원, 2·3단계(240ml)가 2천500원이다.

롯데푸드 파스퇴르는 위드맘 액상분유를 구매한 고객에게 친환경 실리콘 젖병 유명 브랜드 '앙뽀'의 젖꼭지를 증정한다. 이 제품은 미 FDA 승인 의료용 실리콘으로 만든 것으로, 젖꼭지에는 전용캡을 씌워 더 안전하면서도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수유 시 제공된 젖꼭지를 용기에 그대로 부착해 사용하면 된다. 또 보유하고 있는 젖병에 위드맘 액상분유를 그대로 부어 먹여도 된다.

위드맘 액상분유는 국내 액상분유 최초로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로 만들었다. 무항생제 인증목장 원유는 농림축산식품부로부터 무항생제(친환경축산물) 인증을 받은 목장에서 생산된 원유다. 인증을 받기 위해서는 항생제, 항균제 등이 첨가되지 않은 사료를 비롯해, 축사조건, 동물복지, 분뇨처리 등 다양한 조건을 만족해야 한다.

또 위드맘 액상분유는 특허 받은 식물성 DHA를 적용해 안심할 수 있고 멀티 프리바이오틱스 설계로 아이 장 건강까지 고려했다. 더불어 두뇌발달에 도움이 되는 DHA와 아라키돈산의 비율을 국제기구(FAO/WHO) 권장량에 따라 1대 2로 맞췄다.

롯데푸드는 위드맘 액상분유 출시를 기념해 1만명 체험단 운영도 실시한다. 롯데백화점 문화센터, 파스퇴르몰, 11번가 등에서 체험신청을 하면 추첨을 통해 6입 세트를 증정한다.

롯데푸드 파스퇴르 관계자는 "야외에서도 간편하고 위생적으로 수유할 수 있어 액상분유 시장은 성장세가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며 "올해 400억원대까지 성장할 액상분유 시장에서 프리미엄 분유로 확고히 자리 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롯데푸드 파스퇴르, 400억 액상분유 시장 본격 공략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