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인기 아이스크림 '돼지바' 콘으로 등장


롯데푸드, '돼지콘' 출시…돼지바 특유의 맛·패키지 디자인 그대로 살려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욕심 많은 돼지바가 콘 아이스크림으로 변신했다.

7일 롯데푸드가 대표 아이스크림인 돼지바를 콘으로 만든 '돼지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돼지콘은 돼지바의 맛, 패키지 디자인을 그대로 살린 콘 제품으로, 바삭한 콘과자에 딸기 시럽이 들어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채우고 비스킷 크런치와 초콜릿을 토핑했다. 패키지 디자인도 돼지바의 아이덴티티를 살려 귀여운 돼지 캐릭터, 돼지바 글자체 등을 적용했다. 돼지바보다 더 크고 풍부한 맛을 가져 돼지바의 형님이라는 애칭도 붙였다.

롯데푸드 돼지바는 1983년 돼지해에 출시된 아이스크림으로 지금까지 20억개 이상 판매된 롯데푸드의 대표 아이스크림 제품이다. 초코 크런치, 바닐라 아이스크림, 딸기 시럽이 어우러진 돼지바 특유의 풍부한 맛은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 받아 돼지바의 맛을 재현한 음료 레시피가 인기를 끌기도 했다.

특히 최근에는 SNS 채널에서 브랜드 홍보를 위해 선보인 떠먹는 돼지바, 돼지바 카츠샌드 등의 콘텐츠가 고객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어 관련 제품 출시를 바라는 글들이 빗발쳤다. 이에 따라 롯데푸드는 돼지바의 특징을 살리면서도 제품화가 가장 적당한 돼지콘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돼지바 브랜드를 활용한 다양한 시도도 계속되고 있다. 지난달에는 이벤트 경품으로 돼지바를 활용한 휴대용 선풍기, 보조배터리, 에코백, 볼펜, 노트 등 다양한 돼지바 브랜드 적용 아이템들을 선보이기도 했다.

롯데푸드 담당자는 "돼지바가 출시된 지 30년이 넘은 장수 제품인 만큼 친근하고 유쾌한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의 요구에 귀를 기울여 앞으로도 더 사랑 받는 제품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인기 아이스크림 '돼지바' 콘으로 등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