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투썸플레이스, '투썸 모바일 앱' 론칭


'CJ ONE'과 아이디·포인트 연동…슬라이딩 방식으로 쉽게 사용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CJ푸드빌의 투썸플레이스가 결제가 편리하고 적립 혜택이 풍성한 '투썸 모바일 앱'을 론칭했다고 29일 밝혔다.

투썸 모바일 앱은 투썸플레이스를 즐겨 찾는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다. 선불카드로 즉시 결제할 수 있고 구매 횟수 기록 및 단골 매장 등록, 주변 매장 검색도 가능하다. 또 CJ그룹 통합 멤버십 서비스 'CJ ONE'과 아이디, 포인트를 연동해 CJ ONE 회원은 별도 가입 절차 없이 이용할 수 있다.

이 앱은 첫 화면에서 내 등급과 혜택을 확인할 수 있는 '리워드(Reward)', 이벤트 참여 및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프리퀀시(Frequency)', 선불카드를 등록하거나 친구에게 선물을 줄 수 있는 '마이카드’(My card)'에 바로 접속할 수 있어 편리하다. 손가락으로 밀고 누르는 슬라이딩 방식이라 빠르고 쉬우며 여기에 움직이는 아이콘이 보는 재미를 준다.

앱에서 선불카드를 등록하면 결제 금액에 따라 시드(seed), 리프(leaf), 체리(cherry) 회원으로 올라간다. 적립 단위인 컵(CUP)은 1천원 당 1개씩 쌓인다. 리프 등급부터는 70컵(CUP) 적립 시 마다 커피 혹은 음료 1잔을 무료로 마실 수 있다. 등급이 올라갈수록 음료 1+1 쿠폰, 기념일 무료 쿠폰, 추가 포인트 적립 등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선불카드는 최초 5천원부터 충전 가능하다. 이후에는 1만원 단위로 최대 50만원까지 충전할 수 있다. 매장을 자주 방문하는 고객은 '기준하한 자동충전'과 '월 정액 자동 충전'을 이용하면 편리하다. '기준하한 자동충전'은 잔액이 설정한 기준 금액보다 낮아지면 선택 금액이 자동 충전되고 '월 정액 자동 충전'은 매월 지정한 날짜에 금액이 자동 충전되는 기능이다. 오는 6월 15일부터는 전 매장에서 실물 형태의 선불카드를 판매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투썸 앱 론칭을 통해 충성 고객에 대한 혜택을 더욱 확대하고 모바일 서비스를 통해 스마트한 소비를 이끌 것"이라며 "좋은 토양과 기후에서 제대로 된 커피 나무가 성장하듯 브랜드 운영의 바탕이 되는 고객들의 사랑에 진정성 있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투썸플레이스, '투썸 모바일 앱' 론칭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