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안국건강, 아시아나항공 기내면세점 입점


안국 아이세이프 루테인, 루테인 제품 중 기내 면세 입점 최초

[아이뉴스24 장유미기자] 안국건강이 지난 1일 아시아나항공 기내면세점에 입점해 '안국 아이세이프 루테인' 6개월분 구성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4일 밝혔다.

기내면세점에는 브랜드 인지도와 제품 퀄리티, 시장 점유율 등을 철저하게 검토해 검증된 브랜드들만 입점이 가능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기내면세에 입점한 루테인 제품은 '안국 아이세이프 루테인'이 최초다.

루테인이란 눈 망막의 중심시력을 담당하는 '황반'의 구성물질로, 눈에 직접적인 손상을 가져다주는 강한 빛이나 여러가지 유해 요인들로부터 눈을 보호하고 정상적인 기능을 하게 하는 물질이다.

그러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이 루테인의 밀도가 점점 낮아지게 되고 시력저하, 황반변성 등 눈 노화로 인한 여러가지 증상들이 나타나게 된다. 루테인은 우리 몸에서 합성되지 않기 때문에 반드시 외부로부터 보충돼야 하는 중요한 성분 중 하나다.

'안국 아이세이프 루테인'은 이러한 성분을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만들어진 건강기능식품으로, 철저히 검증된 마리골드 씨앗을 선별, 영양소 파괴를 최소화한 증류공법으로 추출한 루테인 원료를 사용한다. 또 40% 고농도의 자연에 가장 가까운 프리미엄 루테인 원료 20mg 함유하고 있다.

더불어 이 제품은 베타카로틴(두나리엘라 유래), 비타민C(인디안구스베리 유래), 셀레늄(건조효모 유래), 아연(건조효모 유래), 비타민B2(유산균 유래)를 배합해 눈 건강을 위한 최상의 부원료인 빌베리추출물, 코엔자임Q10, 식물성 오메가3, 아마씨유, 안국건강이 직접 개발한 식물혼합 추출물 등을 추가해 기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안국건강이 원료부터 캡슐 외피까지 깐깐하게 관리하는 안심캡슐 시스템 또한 눈길을 끈다. 모든 원료를 철저히 검증된 식물성으로 제조한 것은 물론 합성착향료와 착색료를 사용하지 않아 채식주의자도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안국건강 관계자는 "눈 건강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루테인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안국건강의 프리미엄 제품인 '안국 아이세이프 루테인'이 기내면세를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 기내면세 뿐만 아니라 온라인 면세점 등 더욱 다양한 유통채널을 통해 고객들을 만나기 위해 노력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안국건강, 아시아나항공 기내면세점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