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간단한 코 필러 시술로 자연스럽게 이미지 변신


사람에게는 누구나 매력적인 부분이 얼굴에 한 곳씩 존재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코는 가장 높기 때문에 매력적으로 보일 수 있는 가장 좋은 부분일 것이다. 그래서 최근 휴가철과 방학을 맞이해 코 성형을 하려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코 성형의 경우 가장 눈에 띈다는 점 때문에 성형한 티가 나지 않으면서도 매력적인 이미지를 만들어야 하므로 상당히 까다롭다. 보형물을 이용해서 수술을 많이 하기도 하지만, 이 경우 자연스러운 결과를 얻기가 매우 힘들고, 회복 기간도 꽤 필요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망설였던 것이 사실이다.

그래서 최근에는 코 수술의 비용과, 긴 회복 기간, 수술의 위험성이 없는 코 필러 시술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무엇보다 코 필러 시술의 장점은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움에 있다. 보형물을 넣었을 경우 너무 티가 나서 싫다는 사람들이 많지만 코 필러는 이미지 변신이 되면서도 자연스러워 만족감을 나타내는 사람들이 많다.

코 필러 시술을 결심했다면 과연 어떠한 필러를 선택해야 하는지 고민이 될 것이다. 병원에는 우리가 생각하지 못한 여러 종류의 필러가 있다. 그러므로 직접 상담을 해 보면서 자신이 원하는 코의 모양 등을 고려해 신중하게 선택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브아르 컨투어는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필러인데, 그 이유는 입자가 고분자이기 때문에 지속기간이 길고, 볼륨감이 뛰어나기 때문이다. 필러의 특성 상 영구적으로 유지가 되는 것은 아니므로 여러 가지 면을 고려해 보아야 한다.

미엘르 노원점 김선태 원장은 “코 필러는 시술 시간이 5~10분 정도로 짧고, 시술 후 바로 세안이나 화장이 가능하며 시술 중이나 시술 후에도 원치 않으면 손쉽게 교정이나 제거가 가능하다. 또한 주사바늘로 시술이 진행되기 때문에 통증이 거의 없고, 일정 기간이 지난 후에는 인체에 흡수되어 배출되므로 잔유물에 의한 부작용이 거의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라고 말한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간단한 코 필러 시술로 자연스럽게 이미지 변신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