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예비부부 주말 데이트 '웨딩앤 웨딩박람회' 추천


이색적인 데이트를 원하는 예비 신랑 신부라면 결혼박람회를 주목해보자. 웨딩박람회는 다양한 결혼 정보가 볼거리, 즐길거리가 풍성해 예비부부들의 데이트 장소로 제격이다.

특히 오는 5월 9~10일 양일간 세텍(SETEC) 전시장(지하철 3호선 학여울역)에서 치러지는 제28회 웨딩앤 결혼박람회는 웨딩홀부터 신혼여행 및 혼수용품까지 결혼준비를 한번에 할 수 있어 유익하다.

국내 최대 웨딩박람회 명성에 걸맞게 엄격한 기준으로 선정된 웨딩 관련 업체들이 참가하며 관람객들에게 풍성한 혜택과 정보를 제공한다.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는 지난 박람회에 이어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한다. 특히 웨딩드레스 현장체험은 이번 박람회에서 가장 기대를 모으는 행사로 꼽힌다.

최고급 브랜드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레드카펫 촬영도 가능하다. 더불어 메이크업 체험 및 신개념 영상 스튜디오에서 리허설 촬영현장을 미리 체험할 수 있다.

현장 이벤트 역시 풍성하게 준비됐다. 1시간마다 추첨 이벤트를 통해 명품가방 및 지갑(루이비통, 샤넬, 몽블랑)과 신랑 맞춤정장 제작권, 기펠 씨즐 프리미엄 와이드 그릴 등을 선물한다.

웨딩홀 상담을 받고 스티커를 모을 경우엔 스타벅스 기프트카드와 현장에서 진행되는 '빙고를 외쳐라'에 참가하면 셀프와인과 핸드크림을 제공한다.

박람회 현장에서 웨딩과 허니문상품을 모두 계약할 시, 독일 기펠의 '씨즐 프리미엄 열센서 와이드 그릴'을 받을 수 있다.

동부생명은 동부케어서비스를 제공해 안전한 신혼여행을 보장해준다. 그밖에 오늘안치과와의 제휴로 설측교정, 돌출입교정에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

신랑, 신부가 동반입장을 할 경우에는 더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마스크시트와, 연극 할인권, 롯데면세점 할인쿠폰을 100% 증정한다. 선착순 50명에게는 수아비스 웨딩 기프트, 독일 기펠 전기오븐, 그릴, 더 블랙 칼블럭 6종세트, 냄비 4종세트를 증정한다.

웨딩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최고의 할인 혜택은 물론 다채로운 체험형 행사로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의 참여 신청이 쇄도하고 있다"며 "결혼준비로 고민하고 있다면 주말을 이용해 웨딩앤 웨딩박람회에 찾아 좋은 정보와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제28회 웨딩앤웨딩박람회 사전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를 통해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예비부부 주말 데이트 '웨딩앤 웨딩박람회' 추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