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반려동물 위한 축제 '제4회 케이펫페어' 개최


펫팸족 위한 최신 트렌드 펫산업 전시품 선보일 예정

대한민국 '펫팸족'을 위한 최고의 축제 '2015 대한민국펫산업박람회(이하 케이펫페어)'가 28일부터 29일까지 양일간 세텍(SETEC) 전시장에서 개최된다.

펫팸족은 반려동물과 가족을 이루고 생활하는 사람들을 일컫는 말로, 최근 펫팸족들을 위한 장소와 서비스, 물품들이 등장하고 있다.

이에 케이펫페어는 펫팸족들의 관심을 사로잡을 최신 트렌드의 반려동물 관련 전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련 산업 기업체 약 100개가 참가를 확정 지었고, 230부스가 전시를 준비하고 있다.

현재 막바지 준비에 접어든 이번 전시회에는 유기농 사료와 수제간식, 기능성을 더한 프리미엄용품, 반려동물을 위한 디자인 의류, 원목가구 등 전문성과 고급성이 강조되는 반려동물 산업의 트렌드를 총망라해 소개한다.

특히 ICT 기술과 어플리케이션 등을 활용한 아이디어 제품이 출품될 것으로 알려져 트렌드에 민감한 펫팸족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케이펫페어는 반려동물과 함께 입장할 수 있는 3월 가볼 만한 전시회로 봄나들이 장소로도 손색이 없다는 평가도 이어지고 있다. 펫팸족들에게 호응이 높은 각종 할인판매 이벤트와 SNS이벤트 내용이 애견/애묘 온라인 커뮤니티에 발 빠르게 공유되고 있는 상황이다.

이상네트웍스 관계자는 "올해도 변함없이 케이펫페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며 "참가기업은 예상했던 기한보다 조기에 신청이 마감됐고, 사전등록 참관자들의 움직임도 분주하다. 끝까지 열심히 준비해 올바른 반려동물 문화를 정착시키고, 관련 산업의 성장을 위한 교두보를 만들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민국펫산업박람회는 2013년 제1회 전시회를 시작으로 지난해에도 두 차례에 걸쳐 성공적으로 개최된 바 있다.

이번 케이펫페어는 사단법인 한국펫사료협회가 주최하고 이상네트웍스가 주관, 해가 갈수록 박람회 수준이 높아지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케이펫페어는 오는 25일까지 사전등록 입장권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전시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pet.co.kr)와 케이펫페어 사무국(02-3397-0924)에 문의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반려동물 위한 축제 '제4회 케이펫페어'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