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테마형 외식문화기업 이바돔, 창업설명회 개최


테마형 외식문화 컨텐츠기업 이바돔(대표 김현호, www.ebadom.com)이 내달 7일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이바돔이 이번 창업설명회를 마련한 것은 그간 기존 가맹점 유지 관리 및 직영 시스템 구축으로 진행되던 사업방침에 새로운 변화를 가했기 때문이다.

2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로 선정되어 내실을 강화해온 이바돔은 지난해 '2014 프랜차이즈 대상'에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며 유망한 국내 외식전문기업으로써 위치를 확고히 했다. 또한 지난해 말 중국 상하이에 성공적으로 매장을 오픈해 글로벌 기업으로써 초석을 다진 바 있다.

내부적으로는 전남 영광군 대마산단에 대규모 생산물류센터를 건립을 통해 이바돔의 자체 생산물류 및 연구개발 인프라를 강화하고 있다. 총3만 3천 57㎡의 대지에 들어설 영광 생산물류센터는 연내 완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또 테마형 외식문화공간으로 자리잡은 이바돔감자탕의 안정적인 성장을 바탕으로 지난해 하반기에는 해물아구찜과 쭈꾸미, 제주도야지 판을 런칭했다.

해물아구찜과 쭈꾸미는 불맛쭈꾸미 볶음과 문어 다리를 통으로 올린 해물아구찜으로 주요 메뉴다.

제주도야지 판은 제주돈육가공 전문업체 '정록'과의 MOU를 통해 제주 청정지역에서 자란 제주산 돼지고기를 제공하는 제주돈육 숯불구이 전문점으로 흑돼지오겹살과 두루치기, 한라산 볶음밥 등의 메뉴를 판매한다.

이 중 제주도야지 한판 메뉴는 제주산 돈육을 삼겹살, 목살, 생갈비, 전지 등 부위별로 맛볼 수 있어 고객들에게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창업설명회에서는 제1 브랜드인 이바돔감자탕을 비롯해 해물아구찜과 쭈꾸미, 제주도야지 판의 창업도 다룰 예정이어서 유망창업아이템에 관심이 있는 예비창업주들의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2015 이바돔 바른창업포럼'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창업설명회는 브랜드 창업정보 뿐만 아니라 외식창업에 대한 다양한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는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2015 이바돔 바른창업설명회는 오는 2월 7일 이바돔 본사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며 이번 창업설명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 및 창업관련 문의는 이바돔홈페이지(www.ebadom.com) 또는 전화(080-511-2151)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테마형 외식문화기업 이바돔, 창업설명회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