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웨딩앤 웨딩박람회' 성황리 마쳐


웨딩엔, 다채로운 이벤트 및 할인 혜택으로 예비부부 마음 끌어

웨딩의 모든 것을 보여준 '제21회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SETEC에서 지난 13~14일 이틀간 개최된 웨딩박람회는 국내 1위 웨딩컨설팅 전문 기업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의 주관 및 주최 아래 웨딩업체와 제휴 기업 등 총 1백50여 곳이 참여한 국내 최대 규모의 결혼박람회로 8천명이 넘는 예비부부들이 다녀갔다.

웨딩박람회와 동시에 서울,경기 유명 웨딩홀 업체가 참여해 화제가 됐던 웨딩홀 박람회 역시 큰 호응을 얻었다.

한 시간마다 진행된 깜짝 이벤트에서는 맞춤정장을 비롯, 루이비통 명품백, 샤넬 지갑, 대우 벽걸이 드럼세탁기, 헨리 청소기 등 추첨을 통해 제공했으며, 웨딩홀에서 상담을 받은 사람들에게는 아웃백 상품권을 지급했다.

특히 큰 폭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 행사도 열려 결혼식 비용으로 부담이 컸던 사람들의 주목을 끌었다. SKT 멤버십 제휴를 통한 55만원 할인혜택과 OK 캐시백 제휴를 통한 70만원의 할인 서비스를 비롯하여, SKT멤버십을 이용하면 웨딩패키지 (200만원 기준) 10% 할인과 함께 5만원을 추가할인 하는 등의 혜택이 주어졌다. OK 캐시백을 이용한 관람객에게는 웨딩패키지 10% 할인에 추가 10만원 할인 혜택과 폐백 할인, 웨딩홀 및 혼수 혜택 할인 등을 제공했다.

이 밖에도 롯데면세점은 VIP 골드 멤버십카드 발급 및 금액별 선불카드를 증정했고 하이마트는 혼수가전 할인을, 동부생명은 신혼여행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많은 참가 업체들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와 프로모션은 박람회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웨딩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이번에 열린 결혼박람회는 예비부부들에게 필요한 결혼 정보 및 각종 할인 혜택과 선물을 제공하며 관람객들에게 큰 호평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결혼 준비로 걱정이 많을 예비부부를 위해 박람회를 지속적으로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웨딩앤은 2011년부터 3년 연속 가장 많은 고객이 이용한 웨딩컨설팅 기업으로 2013년에만 약 9000여 쌍의 결혼을 진행했다. 올초에는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과 '2014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대상'에서 웨딩컨설팅 부문 1위를 수상하기도 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웨딩앤 웨딩박람회' 성황리 마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