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항공운항과 대학교 입시정보를 한눈에, ANC승무원학원 박람회개최


대한민국 여성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꿈꾸는 직업. 스튜어디스에 대한 관심은 매년 뜨겁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채용공고가 나오면 매번 만 명 이상 지원자가 몰릴 뿐만 아니라 한국인승무원 채용을 하고 있는 싱가폴항공, 베트남항공, 에어마카오항공, 필리핀항공등의 외국항공사 승무원 채용에도 수천명의 지원자가 몰리는 만큼 항공승무원을 갈망하는 대한민국 여성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런 가운데 막연한 스튜어디스 준비보단 전문적인 전공교육을 진행하고, 대한항공 실습생 채용지원등의 메리트를 갖고 있는 항공운항과 대학에 고3수험생들의 이목이 집중되었다.

항공운항과를 대표할 수 있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의 경우 약 3~4천명의 지원자가 몰릴 정도며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등의 항공운항과 주요대학의 경우 내신등급, 수능성적 보다 면접 비중을 높여 학생들을 모집하고 있다.

실제로 면접반영비율이 80%가까이 되는 학교들이 있으므로, 면접에 의해서 합격여부가 결정된다고 학원 관계자들은 이야기를 하고 있다.

#그럼 학교마다 필요한 면접준비는 무엇이고 선호하는 인재상은 어떨까?

국내최초 ANC승무원학원에서는 매해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등 주요대학의 압도적인 합격생을 배출하고 있는 승무원학원으로서 항공운항과 대학교 교수님들과 재학생들을 한자리에 모아서 항공운항과 대학교들의 입시정보, 합격노하우, 면접노하우, 학교선호 인재상을 한눈에 볼 수 있는 항공운항과 대학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박람회에 참여하는 대학의 경우 우리나라 항공운항과 2년제, 4년제를 대표할 수 있는 학교들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연성대 항공서비스과, 대림대 항공서비스과 등의 학교의 교수님 또는 재학생들이 참가할 예정이다.

이번 항공운항과 대학박람회 신청은 ANC항공운항과학원 홈페이지(http://www.ancair.com)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강남ANC승무원학원, 홍대ANC승무원학원, 인천ANC승무원학원 방문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대표 문의전화(1644-0222)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항공운항과 대학교 입시정보를 한눈에, ANC승무원학원 박람회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