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책 읽는 즐거움 깨우쳐주는 '탄탄 테라피 스토리'


여원미디어의 '탄탄 테라피 스토리'는 아이의 심리 발달 단계에 맞춘 종합 독서 프로그램이다.

아이들의 몸과 마음, 그리고 정신까지 건강하게 가꿔주겠다는 취지에 맞게 다른 색감이나 다른 글밥 등 책마다 풍기는 다채로움은 아이들이 지루하지 않게 책 읽는 즐거움을 알게 만든다.

특히 따뜻하고 편안한 내용의 이야기들이 아이들의 정신 건강에 도움을 주고 표현에 부드러움을 더하는 운율과 재미있는 의성어, 의태어는 아이들을 그림책에 흠뻑 빠지게 한다. 또 아름답고 세련된 어휘는 읽는 재미를 주고 언어 능력 향상을 돕는다.

5세부터 초등학교 3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여원미디어 '탄탄 테라피 스토리'는 7가지 영역을 나눠 모두 64권으로 구성돼 있다.

우선 '개인이해 지능'에는 자신의 다양한 감정을 잘 이해하고 표현하는 능력을 길러주는 이야기를 묶었고, 시공간 지능'에는 색과 모양, 공간에 대한 감각과 아이디어를 시각화하는 능력을 길러주는 이야기를 모았다.

또 '음악 신체운동 지능'에는 음과 박자를 창조하는 능력과 신체를 자유롭게 표현하는 능력을 길러주는 이야기를 모았고, '대인관계 지능'에는 다른 사람의 기분, 의도, 느낌 등을 지각하고 대처하는 능력에 초점을 맞췄다.

이 밖에 '자연탐구 지능'과 '언어 지능', '논리수학 지능' 등을 통해 아이들의 다양한 능력을 키워주는 이야기를 묶었다.

/문화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책 읽는 즐거움 깨우쳐주는 '탄탄 테라피 스토리'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