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EBS토목달, 토마토 토익 2015 실전모의고사 11,000권 쏜다


EBS 토익 인터넷 강의 '토목달(토익목표달성)'이 올 겨울 토익커들의 토익수강비용 부담을 줄이기 위해 'EBS 다운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EBS 다운프로젝트는 토익시험 공부를 하는 많은 대학생들이 연간 127만원을 소비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지자, 토목달 측에서 수강생들의 학습비용 부담을 줄여주기 위해 마련된 제도다.

실제로 토목달은 지난 2009년부터 환급시스템을 통해 토익 수험생들을 지원해왔고 올 겨울까지 EBS토익장학금(이비에스토익장학금)으로 총 40억 원의 금액을 토익커들에게 지급할 예정이다.

이에 EBS토목달은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토익교재무료배포 이벤트'를 먼저 진행한다. 지난 15일(월)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매일 500명씩 토익 베스트 셀러를 무료로 증정한다.

선착순 교재무료 이벤트에 참여한 400명에게는 '토마토 토익 2015 실전 모의고사' 문제집을 무료로 증정할 예정이며 추가로 설문조사에 참여한 100명에게도 추첨을 통해 동일한 토익 교재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무료로 배포되는 토마토 토익 2015 실전 모의고사는 토익 베스트 셀러로 명성이 자자한 토마토 TOEIC의 실전 노하우가 담겨 있다. 최신 기출문제 분석은 물론 실전 난이도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포털사이트에서 '토익장학금'을 검색한 뒤 EBS토익장학금 사이트에 접속해 '교재무료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된다. 교재 배송비 역시 무료이기 때문에 누구나 부담없이 참가할 수 있다.

이밖에 EBS토익장학금 사이트에서 동시 운영되고 있는 '댓글 게시판'에 대한민국 토익에 대한 의견을 남기면 매일 추첨을 통해 42명의 참가자에게 기프티콘을 지급하고 있다.

토목달은 이러한 파격적인 토익교재무료배포 이벤트에 이어 12월 25일(목)부터는 더 놀라운 혜택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혀 수험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토목달의 다채로운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EBS토익장학금(www.toeicdow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EBS토목달, 토마토 토익 2015 실전모의고사 11,000권 쏜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