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교보문고·핫트랙스, 창고개방 세일 '땡스, 북페스타'


3일부터 사흘간 파주출판단지서 진행…서적 및 음반, 문구

[류세나기자] 교보문고와 핫트랙스는 오는 3일부터 5일까지 파주출판단지 교보문고 사옥에서 창고개방 세일 '땡스, 북페스타'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같은 기간 중 열리는 북페스티벌 '2014 파주 북소리' 행사의 일환으로, 도서는 물론 음반, 문구 등에 대한 할인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교보문고는 직수입한 외국서적의 샘플 및 스크래치 도서, 어린이 세트도서, 국내 베스트/스테디셀러 리퍼북 도서를, 핫트랙스는 클래식/팝/유아 음반 및 캐릭터 상품, 디자인 문구류를 초특가에 판매한다.

교보문고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 택배 서비스를 제공하고, 학트랙스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아이돌 음반을 증정한다.

할인 행사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쌈지농부와 함께하는 친환경 먹거리 장터가 열리고, 행사 기간 중 매일 오전 11시와 오후 3시에는 분야별 소장용 도서 10여 권으로 구성된 '럭키박스' 경매도 진행된다. 럭키박스 경매 시작가는 1만원으로, 수익금은 전액 어린이 시설에 기부된다.

한편, 이날 행사에 참여하는 교보문고 회원들에게는 5만원 이상 구매 시 5천원 현장 할인(기타 할인혜택과 중복사용 불가), 파주 북소리 행사장 내 전기차 무료 이용, 에코백을 비롯한 다양한 구매 사은품 증정 등의 혜택도 있다.

류세나기자 cream53@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교보문고·핫트랙스, 창고개방 세일 '땡스, 북페스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