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동전집 전문몰 '리틀코리아'…맞춤형 대여 시스템


'일반대여' '통큰대여' '리필대여' 중 선택…최장 100일까지

[문영수기자] 리틀코리아(www.littlekorea.kr)는 고가의 아동전집을 저렴한 가격으로 빌려주는 아동전집 전문 대여 사이트다.

1회 대여에 전집, 단행본을 평균 60권으로 묶음 배송해 준다. 고객은 '일반대여' '통큰대여' '리필대여' 세 가지 방식 중 하나를 선택해 아동전집을 대여할 수 있다. 리틀코리아는 고객이 선택한 대여 기간에 따라 차등된 대여비를 받는다.

일반대여는 기본 20일 기준으로 5일 간격으로 최대 40일까지 대여할 수 최소 20일에 필요에 따라 25일, 30일, 35일 40일을 선택할 수 있다는 의미다.

통큰대여는 한번에 여러 도서를 100일 동안 대여하는 서비스다. 비용은 일반대여 대비 두 배 가량으로 100일의 대여 기간 중 기본 대여가격으로 횟수 제한 없이 리필대여를 이용할 수 있다.

통큰대여 기간 중 이용할 수 있는 리필대여는 이미 대여한 책과 대여하고자 하는 다른 책을 맞교환하는 방식이다. 대여 기간은 통큰대여를 한 날로부터 100일이다.

리틀코리아 측은 "대여 서비스를 이용하다 기존 반납 예정일보다 일찍 반납할 경우 5일 단위로 적립금을 환불해준다"면서 "단 통큰대여는 예정일보다 일찍 반납하는 것은 불가능하니 유의할 것"이라고 전했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동전집 전문몰 '리틀코리아'…맞춤형 대여 시스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