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PC방 프랜차이즈 금연법 대안 '스누스PC방' 화제!


2014년 1월 1일부터 시행된 금연법으로 인해 PC방 창업시장이 주춤해지고 있다. 하지만 이런 상황 속에서도 상대적으로 큰 성장을 이룬 PC방 프랜차이즈 사업이 있어 주목을 끌고 있다. 차별성 있는 감각적인 샵앤샵(Shop&Shop) 모델로 창업주와 고객 모두에게 만족을 선사하고 있는 스누스PC방이 그 곳이다.

스누스PC방은 고객들 사이에서 '게임하기 좋고 편한 곳'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카페형태의 베란다식 흡연부스와 다양한 먹거리가 있는 카페 형식의 매점이 호응을 얻고 있다. 한 번 방문한 고객들도 만족을 얻고 돌아가니 고객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다.

스누스PC방 고객들 중에서는 여성도 많다. 스누스PC방 프랜차이즈 사업만의 차별성 있는 여성에게 맞춘 스누스카페 공간을 마련했기 때문이다.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건강한 먹거리와 여심을 사로잡는 마케팅으로 매출이 꾸준하게 올라가고 있다. 커피 바리스타 교육을 지원하고 있다는 점도 여성고객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이유 중 하나다.

이런 스누스 PC방 프랜차이즈 사업은 창업주에게도 큰 만족감을 선사한다. 본사에서 직접 무이자대출을 2~3천만원까지 지원한다는 점, 모니터가 2년 이상 무상으로 A/S가 된다는 점, 가맹비 및 로열티가 무료라는 점, 흡연부스와 화장실을 포함한 모든 시공이 가능하다는 점이 그 이유다.

또 스누스PC방은 매장의 모든 조명을 LED로 사용해 전기를 최대 40%까지 절약한다. 이것 또한 창업주의 부담을 덜어주는 만족의 요인이다.

스누스 PC방 관계자는 "PC방 프랜차이즈 창업을 생각하시는 예비 창업주들이라면, 떠오르는 PC방 프랜차이즈 스누스PC방을 알아보는 것이 좋다"며 "고객과 창업주 쌍방 모두를 만족시키는 떠오르는 사업 아이템이 바로 스누스PC방 프랜차이즈 사업"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스누스PC방 창업만의 다양한 혜택을 예비 창업주들이 적극 활용하면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스누스 PC방 홈페이지(http://www.snuspc.co.kr/)에서 자세한 PC방 창업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생활경제팀








alert

댓글 쓰기 제목 PC방 프랜차이즈 금연법 대안 '스누스PC방' 화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