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이랜드 이월드, 어린이날 맞아 초대형 불꽃쇼 개최


5월 5, 6일 컬러풀 불꽃쇼, "어린이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 풍성"

[아이뉴스24 유재형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테마파크 이월드(대구 소재)가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5일과 6일 양일간 불꽃쇼를 선보인다고 4일 발표했다. 이번 불꽃쇼에서는 이월드의 5월 축제인 '레인보우 월드' 콘셉트에 맞춰 무지개색상의 화려하고 컬러풀한 불꽃을 볼 수 있다.

낮 시간에는 어린이들이 오감을 통해 컬러를 체험할 수 있는 컬러물감, 컬러비즈, 액체괴물, 페이스페인팅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5월 한 달 동안 매 주말마다 진행된다. 기존 고스트하우스는 색다른 공포체험을 할 수 있도록 야광 네온콘셉트로 업그레이드 됐으며, 동물농장은 동물놀이터와 조랑말을 직접 타볼 수 있는 포니체험을 신규 오픈했다.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주제로 한 감동 뮤지컬 '애니메이션 갈라콘서트'와 코코몽과 함께 즐기는 '레인보우 퍼레이드', 컬러풀한 댄서의 신나는 댄싱쇼 '레인보우 플레쉬몹' 등 진행되고, '서커스 공연'을 비롯해 두드림 퍼포먼스 '난타'와 계명대 태권도 시범단의 쇼와 대구대 치어리더팀의 신나는 치어리딩 등 다채로운 특별공연도 열린다. 공연은 5월 한 달 간 매주 월, 화요일 제외하고 진행된다.

이월드 관계자는 "어린이와 부모들이 모두 선호하는 프로그램을 조사하여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월드에서 온 가족이 잊지 못할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유재형기자 webpoem@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이랜드 이월드, 어린이날 맞아 초대형 불꽃쇼 개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