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토지 100% 확보한 '신철원 일진 에덴뷰' 조합원 모집


올해 착공 목표, 3개동 116세대 규모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강원도 철원에 들어설 지역주택조합 아파트 '신철원 일진 에덴뷰'가 토지를 100% 확보하고 조합원 모집에 들어갔다.

토지를 미리 확보했다는 것은 분양금 손실 우려 없이 착공이 일사천리로 이뤄진다는 것을 방증한다. 실제로 신철원 일진 에덴뷰는 조합원 모집 후 올해 내 착공을 목표로 하고 있다.

강원도 철원군 갈말읍 지포리 일원에 들어설 신철원 일진 에덴뷰는 대지면적 6천899㎡, 연면적 1만4천947㎡, 3개동 116세대(지하 1층~지상 15층)의 단지 규모를 갖췄다. 전용면적은 74㎡ 31세대, 84㎡ 85세대로 구성돼 있다.

수도권 접근성이 용이한 것도 특징이다. 경기도 포천으로 연결되는 43번 국도와 접하고 있어 수도권 접근성이 뛰어나다. 또한 포천~세종간 신규 고속도로 건설로 인해 수도권 및 중부고속도로, 영동고속도로 이용이 편리하다. 단지에서 500m 거리에 시외버스터미널이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수월하다.

교육청, 도서관 등 교육 관련 시설이 밀집되어 있어 우수한 교육 여건을 갖췄다. 단지는 한탄강, 명성산, 삼부연폭포 등 천혜의 자연 환경으로 둘러싸여 있다.

전 세대에 채광성이 우수한 남향 위주 4베이 설계가 적용됐다. 전 평형 4Bay 맞통풍 판상형 구조로 개방감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 아울러 도심이 내려다 보이는 탁 트인 조망권도 자랑한다. 통풍과 자연로를 고려한 과학적인 동선 설계로 쾌적한 주거 환경을 제공한다.

주부 만족도를 높이는 풍부한 수납공간과 서재, 취미방, 맘스룸 등 다양한 용도로 연출이 가능한 멀티룸이 구축돼 있다. 홈오토메이션 시스템, 일괄 소등시스템, 주방액정TV, 실용성 높은 'ㄷ'자형 주방, 디지털도어록, 시스템에어컨(선택사항), 주차관제시스템 등 스마트한 주거 환경을 갖춘 것도 매력적이다.

한편, 신철원 일진 에덴뷰 분양홍보관은 강원도 철원군 동송읍 KT철원동송센터에 마련됐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토지 100% 확보한 '신철원 일진 에덴뷰' 조합원 모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