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화성산업, ‘파주 운정 화성파크드림’ 단지 내 상가 입찰


5일 총 27개 점포 공개 입찰 방식으로 진행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화성산업(대표이사 이홍중)이 도심속 공원 도래공원 바로 옆에 위치한 ‘파주 운정 화성파크드림’ 단지 내 상가에 대한 공개입찰을 5일 진행한다.

화성산업 관계자는 “파주 운정 화성파크드림 단지내 상가는 내정가 공개 경쟁입찰로 입점자를 선정할 계획”이라며 “입찰등록 및 입찰은 오는 7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접수할 예정이며 개찰은 오후 3시에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입찰장소는 파주시 야당동 운정 화성파크드림 견본주택에서 진행된다. 경기도 파주시 목동동 일원 운정 화성파크드림은 1천47세대 대단지로서 단지내 상가는 2개동에 모두 1층으로 되어 있으며 총 27개 점포다.

단지가 들어서는 파주는 남북이 경제발전을 협력하고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는 최적의 거점이란 분석과 함께 새로운 성장동력이 될 것이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공개 입찰하는 상가는 주출입구 옆에 가시성 높은 대로변 스트리트형 상가로 단지내 거주고객은 물론이고 인근의 수요자까지 접근성과 인지성이 높다는 평이다.

단지 옆 동쪽과 남동쪽에는 도래공원이 조성되어 있다. 도래공원은 테마가 어우러진 도심속 공원으로서 인근 주민들이 많이 이용하고 있으며 인근에는 청암초, 산내중, 해솔중, 운정고, 동패고 등이 위치하고 있다.

운정 화성파크드림은 단지 북측에 있는 파주로와 제2자유로를 통해 운정IC와 연계되어 시내외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경의중앙선 운정역 개통과 다수의 광역M버스 운영 등으로 고양, 일산, 서울로의 이동이 편리하다. 최근에는 GTX-A노선이 예비타당성을 통과하고 본격적인 사업추진에 들어감으로써 교통인프라는 획기적인 전환점을 맞이하고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화성산업, ‘파주 운정 화성파크드림’ 단지 내 상가 입찰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