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한강신도시 지식산업센터 '디원시티' 분양


대림산업 시공, 업무 상업 주거 한 공간에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한강신도시 최초 역세권 지식산업센터인 '디원시티(D-ONE CITY)'가 곧 분양된다. 디원시티 지식산업센터는 지하 4층~지상 10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지식산업센터 397실, 상업시설 90실, 기숙사 180실 규모다.

디원시티는 업무공간인 '디원시티 타워'와 상업시설 '디원시티 몰', 주거공간 '디원시티 스튜디오', 특화문화거리 '디원시티 컬쳐라인'을 한 채에 집약시켰다. 이는 직장인들의 출퇴근 시간을 줄이고 쾌적성과 업무 효율성을 높였다.

'디원시티 타워'는 사무실과 함께 층고 12m의 로비와 사용자에 맞춘 소·중·대 회의실, 고품격 접견실, 쾌적성을 높인 중정, 종사자들을 위한 휴게공간인 옥상정원 등이 마련된다. 또한 가시성 97% 확보, 전 호실 발코니(서비스면적) 및 한강신도시 최초 IOT서비스 제공 등 업무 쾌적성을 극대화했다.

‘디원시티 몰’은 직장인들의 고정 수요는 물론 4면 개방형 상업시설로 테라스 및 에스컬레이터 등 특화설계를 통해 양촌역으로 이어지는 동선 계획으로 양촌역 이용객까지 흡수시킬 것으로 전망된다. 주거공간인 '디원시티 스튜디오'는 남향위주 배치와 IOT서비스 적용 등 주거 쾌적성을 높였으며, 전 호실 발코니 및 복층형으로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해 공간 활용도도 높였다.

'디원시티 컬쳐라인'은 호수공원부터 디원시티까지 이어지는 구래동 문화의 거리와 연계한 특화문화거리로 조명 및 조경 특화, 예술 조형물로 채워지며, 기업에는 휴게공간과 업무 효율 증대를, 상업시설에는 풍부한 집객효과를 기숙사에는 편안한 휴식공간을 제공한다.

디원시티는 서울 및 수도권 접근성도 뛰어나다. 내년 7월에 개통예정인 김포도시철도 양촌역(예정)을 이용하면 서울까지 약 1시간대로 이동할 수 있고 구래동 복합환승센터(예정)와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 대곶IC 등을 이용하면 광역 도시간의 이동도 용이하다.

한편 디원시티는 대림산업(주)이 시공하며 7월 중 정식오픈 예정이다. 홍보관은 서울 강서구 마곡동 GMG타워 3층에 마련됐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한강신도시 지식산업센터 '디원시티'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