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알프하임 단지 내 상점거리' 분양 예정


매머드급 단지 내에 자리잡아 입지 여건 양호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2천800가구 이상의 고정수요를 품은 단지 내 독점 상업시설 '알프하임 북유럽 상점마을'이 분양을 앞두고 있어 관심이다.

이 상가는 입주민 고정수요 외에도 인근에 종합병원과 학교 부지가 있어 유동인구는 계속해서 늘어날 것으로 예견된다.

상가는 피카 에비뉴와 휘게 에비뉴 2개 구역으로 구분된다. 피카 에비뉴의 경우 스톡홀름의 비밀정원을 모티브로 한 로젠달 고르덴으로 휘게 에비뉴는 꽃과 수목들이 자리잡은 블로마 고르덴으로 구성됐다. 나아가 백봉산 자락 아래에 위치해 친환경적인 지역특색까지 느낄 수 있다.

개발 호재도 풍부하다. 송도~여의도~서울역~청량리~마석을 잇는 GTX-B노선이 개통되면 해당 상업시설에 인근에 위치한 평내호평역을 이용해 서울역은 물론 인천 송도까지 수월하게 이동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알프하임 북유럽 상점마을’은 건축설계사무소인 희림건축과 협업해 북유럽을 연상시키는 건축양식으로 준공될 예정이며, 약 330m 길이의 스트리트형으로 설계된다. 현재 고려대학교 국제어학원 영어교육 시설(EIE)과 기업형 슈퍼마켓(SSM)이 입점될 예정으로 차별화된 상권이 형성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알프하임 북유럽 상점마을’ 모델하우스는 경기도 남양주시 다산동에 위치해 있으며, 현재 홈페이지에서 오픈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알프하임 단지 내 상점거리' 분양 예정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