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서비스면적 극대화한 '아너하임186' 이달 분양


평택시 최초의 복층형 테라스하우스로 주목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일신건영이 평택 노른자 땅이라고 불리는 소사벌지구 S-1블록에 테라스하우스 '아너하임186'을 이달 분양한다. 아너하임186은 고급 아파트 브랜드로 유명한 '휴먼빌'의 일신건영이 새롭게 선보이는 고급 주택 브랜드다.

이 테라스하우스는 전용면적 84~93㎡ 총 186세대로 구성됐다. 특히 서비스면적을 풍부하게 받을 수 있어 같은 전용면적에 비해 더 넉넉한 공간을 활용할 수 있다는 게 장점으로 꼽힌다. 서비스면적은 분양가가 산정되는 것과 별개로 덤으로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분양시장에서도 서비스면적을 많이 주는 주택들이 인기가 많다.

1·2층 세대(가든 타입)와 3·4층 세대(루프탑 타입) 모두 테라스가 기본 제공된다는 점도 눈길을 끈다. 각 타입에 따라 가든 타입세대는 세대정원이, 루프탑 타입 세대의 경우에는 다락방이 각각 제공된다. 주차장도 전 세대 지하로 적용됐으며 주차공간도 일반(2.3m~2.4m)보다 더 넓은 확장형 주차공간(2.8m)으로 외제차와 및 SUV도 여유롭고 안전하게 주차할 수 있다.

아너하임186은 교통 환경도 우수하다. 수서고속철도(SRT) 지제역이 직선거리로 약 3km여서 서울 강남 접근성이 뛰어나다. 올해 상반기에 운행을 시작하는 광역급행버스(M버스)를 이용하면 1시간 12분 만에 강남역에 도착할 수 있다.

단지가 들어서는 소사벌지구 S-1블록은 배다리생태공원을 품은 자리로 가내초등학교, 비전중학교, 비전고등학교 등도 가까워 자녀교육환경에도 우수하다.

아너하임186은 현재 사업지 인근에 고객라운지를 운영 중이며 평택세무서 앞에 위치했다. 견본주택은 배다리생태공원 인근에 위치할 예정이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서비스면적 극대화한 '아너하임186' 이달 분양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