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故 변중석 여사 11주기…汎현대가 한자리에


故 정주영 명예회장 부인 제사에 범현대가 자녀·손주 참석 예상

[아이뉴스24 양창균, 한상연 기자] 고(故) 정주영 현대그룹 명예회장의 부인 고 변중석 여사의 11주기를 하루 앞둔 16일 범(汎) 현대가가 한자리에 모인다. 변 여사의 제사는 기일인 8월 17일 하루 전인 이날 저녁에 열린다.

변 여사의 제사는 2014년까지 서울 종로구 청운동 정주영 명예회장의 옛 자택에서 치러졌으나, 2015년부터 아들인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이 사는 용산구 한남동으로 옮겨졌다. 이번에도 지난해 10주기와 마찬가지로 정몽구 회장의 자택에서 제사가 진행된다.

제주(祭主)인 정몽구 회장을 비롯해 변 여사의 손주인 정의선 현대차그룹 부회장, 정성이 이노션 고문, 정명이 현대커머셜 고문, 정윤이 해비치호텔 리조트 전무 등이 자리할 것으로 보인다.

현대차그룹 관계자는 "예년과 마찬가지로 올해도 서울 한남동 정몽구 회장 자택에서 변중석 여사의 제사를 지낸다"라고 전했다.

특히 변 여사 제사는 정주영 명예회장 제사와 더불어 범현대가가 한자리에 모이는 자리다. 정주영 명예회장의 17주기였던 지난 3월에도 정몽구 회장 자택에 다 모였다.

이번 변 여사의 제사에도 범현대가가 모두 모일 것으로 관측된다.

현대그룹 관계자는 "가족행사이다 보니 별도로 알려주진 않았지만, 현정은 회장은 매년 기일에 참석했었다"라며 현 회장의 참석 가능성에 무게를 뒀다.

이에 따라 현 회장을 포함해 정몽근 현대백화점그룹 명예회장, 정몽준 아산재단 이사장, 정몽윤 현대해상 회장, 정몽혁 현대종합상사 회장, 정몽국 엠티인더스트리 회장, 정몽진 KCC 회장, 정몽열 KCC건설 사장, 정몽원 만도 회장 등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손주인 정지선 현대백화점그룹 회장, 정기선 현대중공업 부사장, 정지이 현대유엔아이 전무, 정문선 비앤지스틸 부사장, 정대선 비에스엔씨 사장 등도 자리할 가능성이 높다.

양창균기자 yangck@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故 변중석 여사 11주기…汎현대가 한자리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