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전자, 미국 고급 신축 호텔에 OLED 호텔 TV 설치


호텔 솔루션 탑재된 OLED TV 45대 납품

[아이뉴스24 윤선훈 기자] LG전자가 미국 시카고의 고급 신축 호텔인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에 호텔 솔루션을 탑재한 올레드(OLED) TV를 설치했다고 11일 발표했다.

LG전자는 스위트룸 등 객실과 부대시설에 이를 설치했으며 납품 규모는 55인치·65인치 올레드 TV 총 45대다.

LG전자는 이 호텔에 LCD TV 1천300대를 앞서 공급한 바 있다. 이번 올레드 TV를 포함해 총 1천345대의 호텔 TV를 '메리어트 마르키스 시카고'에 납품했다.

LG전자 관계자는 "깔끔한 객실 인테리어와 'LG 올레드 호텔 TV'가 조화를 이뤄, 투숙객들이 한 단계 높은 품격을 느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 제품은 호텔 관리자를 위한 편리한 관리 솔루션을 탑재했다. 호텔 관리자는 '프로 센트릭(Pro:Centric)' 솔루션을 이용해 투숙객이 객실에 들어서면 자동으로 TV 화면에 띄울 웰컴 메시지, 시설 안내, 관광 정보 등 콘텐츠를 쉽게 편집할 수 있다.

'프로 이디엄(Pro:Idiom)' 솔루션은 유료 콘텐츠를 복사 혹은 배포할 수 없도록 보안을 지켜주며, 유료 콘텐츠 시청 비용을 지불한 투숙객들만 해당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한다.

이 제품은 LG전자 스마트 TV 플랫폼인 웹OS도 탑재했다. 고객들은 객실에서 콘텐츠 감상, 정보 검색 등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조주완 LG전자 북미지역대표 부사장은 "올레드 TV만이 구현할 수 있는 화질 및 디자인에 편리한 관리 솔루션까지 더한 'LG 올레드 호텔 TV'로 B2B 시장에서도 돌풍을 이어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윤선훈기자 kr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전자, 미국 고급 신축 호텔에 OLED 호텔 TV 설치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