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SK이노, 올해도 소비자가 만드는 기업PR캠페인 진행


올해 150명으로 확대 진행, 기업PR 3월 중 런칭 계획

[아이뉴스24 이영웅기자] SK이노베이션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가 직접 만드는 기업PR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은 지난 9일 SK서린빌딩에서 진행되는 2018년 기업PR캠페인 대행사 선정 경쟁 프레젠테이션에 대학생 150여명을 심사위원으로 초청했다. 심사위원으로 초청된 대학생들은 지난달 28일부터 1월3일까지 7일간 SK이노베이션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한 이들 중 선정됐다.

작년에 참석자들의 큰 호응이 있었기에 올해 참석인원을 큰 폭으로 늘렸다는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날 심사위원으로 참석한 심소은 씨(24세)는 "소비자와의 소통을 중요시하는 SK이노베이션의 기업문화가 느껴졌다"며 "항상 평가를 받는 입장에 있다가 직접 평가를 하는 입장이 돼보니 더 많은 것을 배울 수 있었다"라고 참석 소감을 밝혔다.

SK이노베이션의 기업PR 캠페인은 '아트버타이징(Artvertising)'으로 매번 혁신적인 아트 기법을 선보이며 많은 인기를 끌어왔다. 아트버타이징이란, 예술(Art)과 광고(Advertising)의 합성어로 미술, 음악 등의 예술적 요소가 광고의 핵심 요소로 등장하는 것을 의미한다.

SK이노베이션 기업PR캠페인 1편은 드로잉 기법을 활용해 선을, 2편은 터키 에브루 기법을 적용해 면을, 3편은 사이매틱스를 접목해 소리를 시각화해 공간을 부각시킴으로써 SK이노베이션의 미래를 위한 도전과 혁신을 표현했다는 업계의 평가를 받은 바 있다.

한편, 2018년 SK이노베이션 기업PR캠페인은 오는 3월 중 선보일 예정이다.

이영웅기자 her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SK이노, 올해도 소비자가 만드는 기업PR캠페인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