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4종 12품목 출시


쿠션의 촉촉함에 커버력∙지속력∙밀착력 'UP'

[이민정기자] 미샤가 쿠션을 대체할 차세대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을 선보였다.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F/W(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주력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인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4종 12품목을 출시했다고 30일 발표했다.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는 쿠션의 장점인 촉촉함과 발랐을 때의 가벼움은 유지하면서 커버력과 밀착력, 지속력은 크게 향상시킨 제품이다. 이를 위해 쿠션보다 쫀쫀하고 비비크림보다는 부드러운 내용물을 개발해 제품에 적용했다.

또한 고탄성의 미세한 그물망을 이용해 내용물이 퍼프에 고르게 묻어 나오게 한 점도 특징이다. 사용자는 최적화된 점도의 제품을 뭉침 없이 균일하고 얇게 바를 수 있어 도자기 같은 매끈한 피부를 쉽게 연출할 수 있다.

퍼프도 개선됐다. 우수한 탄성의 루비셀 원단 퍼프가 내용물을 더욱 가볍게 밀착시켜준다. 지름이 3mm 길어져 사용이 간편해진 점도 장점이다.

커버력이 우수한 '퍼펙트 커버', 물광 피부를 연출하는 '인텐스 모이스처', 자연스러운 '내추럴 커버', 화사한 피부를 표현하는 '톤업 글로우' 등 4가지 종류의 제품이 마련됐다. 각 제품은 피부 톤에 따라 13호, 21호, 23호 3가지씩 준비됐다.

용량은 모두 14g이며 퍼펙트 커버와 인텐스 모이스처는 1만7천800원, 내추럴 커버와 톤업 글로우는 1만5천800원이다.

미샤 상품기획팀 윤경로 실장은 "향후 텐션 팩트가 베이스 메이크업의 대세 제품이 될 것으로 확신한다"며 "많은 소비자들이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의 장점을 느껴 볼 수 있도록 회사의 역량을 집중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민정기자 lmj79@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미샤, '디 오리지널 텐션 팩트' 4종 12품목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