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신세계면세점, 中 관광객 유치 나선다


중국국제상회-CKG와 MOU 체결…여행상품 개발 나서

[장유미기자] 신세계면세점이 중국인 관광객 유치에 적극 나선다.

26일 신세계면세점은 지난 25일 중국인 관광객 국내 유치 및 한중 양국간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해 중국국제상회투자융자위원회, CKG(China Korea Group)와 다자간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무 협약으로 중국 국무원 산하 경제 단체인 중국국제상회는 연간 12만명의 중국인 단체관광객의 한국 송객을 지원하며 중국과 합작투자기업인 CKG는 방한 여행객을 위한 최상의 관광상품 개발 및 관리 업무를 맡는다. 신세계면세점은 중국국제상회를 통해 입국한 중국 관광객의 쇼핑 및 관광 만족도 제고를 위해 차별화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날 신세계조선호텔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성영목 신세계디에프 대표와 손영식 신세계디에프 부사장, 여연경 중국국제상회 주석, 김종훈 CKG 대표 등 각 기관의 주요 인사가 참석했다.

성영목 신세계디에프 사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 여행을 계획하는 중국인들이 한국을 더 쉽고 편리하게 방문하고 관광 및 쇼핑까지 다채로운 경험을 통해 한국 여행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도록 현지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하도록 힘쓰겠다"며 "신세계면세점이 보유한 마케팅 및 MD 역량을 극대화해 요우커 맞춤형 쇼핑, 문화 체험을 제공하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신세계면세점, 中 관광객 유치 나선다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