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오비맥주, '대구 치맥 페스티벌' 참여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오비맥주, '대구 치맥 페스티벌' 참여

오비맥주 '카스'가 이달 18일부터 22일까지 총 5일간 대구 두류공원 일대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음식문화축제 '2018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다.

2014년부터 5년 연속 대구 치맥 페스티벌에 참여해 온 카스는 음식의 풍미와 맛을 더해주는 카스의 매력을 부각시키기 위해 '카스 먼저(카먼)'를 올해 축제의 주제로 정했다. '카먼'은 '카스 먼저'의 앞 글자를 딴 것으로 무더운 여름 시원한 카스 먼저 마시고 '리프레시(Refresh, 생기를 되찾게 하다)'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오비맥주는 치맥 페스티벌을 찾은 관람객들을 위해 행사장 곳곳에 치맥을 즐길 수 있는 '카먼 라운지'와 즉석 판매 부스 '프레시 펍(Pub)'을 운영하고 포토존 인증샷 이벤트 등 다양한 소비자 참여 프로그램을 펼친다.

◆페르노리카코리아,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 출시

페르노리카코리아가 여름을 맞아 '발렌타인 파이니스트(Ballantine's Finest) 하이볼 패키지'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대형 할인점 주요 매장을 통해 1천500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는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하이볼 패키지'는 발렌타인 파이니스트 700ml, 애플 소다 4캔, 칵테일 컵으로 구성돼 어디서든 시원하고 간편하게 하이볼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패키지는 방수팩으로 제작됐다.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마이 리틀 아지트 패키지' 선봬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이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객실 패키지 '마이 리틀 아지트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 객실에서 아이와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마이 리틀 아지트 패키지'는 아이들이 독립된 작은 공간 속에서 추억을 만들고 놀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객실 내에 인디언 텐트와 동물 베개가 셋팅돼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어린이들에게 인기 좋은 쉐라톤 서울 디큐브시티 호텔 시그니처 곰인형 쉐라톤 디베어와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마카롱도 선물로 증정한다.

이용 고객들은 호텔 수영장도 이용 가능하여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고 아이와 함께 수영장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에는 7세 이하 어린이 최대 2인까지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혜택도 포함돼 있다.

◆교촌에프앤비, '장애인 초청 여름 물놀이 캠프' 후원

교촌에프앤비가 증권단선교회에서 주최하는 '제 21회 장애인 초청 여름 물놀이 캠프'를 후원했다.

교촌치킨은 이달 14일 장애인들의 시원한 여가생활을 지원하고자 '장애인 초청 여름 물놀이 캠프'에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용인레저스포츠 야외수영장에서 진행된 이번 물놀이 캠프 행사에는 장애인 및 행사 봉사자 총 600여 명의 인원이 참여했다.

올해로 21회째를 맞은 장애인 초청 여름 물놀이 캠프는 증권사 신우회 회원들로 이뤄진 증권단선교회에서 매년 개최하고 있는 활동 중 하나다. 교촌치킨은 2014년부터 5회째 행사를 후원하고 있다.

◆한샘, 부모토크콘서트 6년 후원…감사패 받아

한샘은 경기문화재단이 주최하는 부모토크콘서트 '부모, 길을 묻다'를 6년 연속 후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5일 경기문화재단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았다. 한샘이 행복한 가정 만들기에 일조한다는 취지로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지난 5년간 약 6천300명이 참가했다.

올해도 7월 15일과 22일, 8월 26일에 경기도어린이박물관 공연장에서 스마트폰 사용, 성교육 등 부모들이 고민하는 다양한 육아이슈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경기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참가신청 할 수 있다. 매 강의 정원은 150명이다.

한샘은 이밖에도 소외 이웃을 대상으로 주거환경 개선 사업을 진행해왔다. 올해는 시설 퇴소 여성 가장에게 자립정책금을 지원하고 이불, 주방용품 등 자립에 필요한 생필품을 담은 자립 응원 키트도 제공하는 등 여성 가장의 독립을 도울 계획이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CJ몰 입점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가 유통 플랫폼이 운영하는 오픈마켓 간편결제 최초로 CJ몰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를 기념해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청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CJ몰에서 스마일페이를 통해 상품을 구매하면 7% 카드 청구 할인을 제공한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NH, 신한, 롯데카드가 대상이다.

아울러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스마일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은 한도 제한 없이 무조건 구매 금액의 2%를 스마일캐시로 추가 적립받을 수 있다. 적립받은 스마일캐시는 G마켓, 옥션, G9를 포함한 스마일페이 제휴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사카이, 뉴욕 타임스 협업 티셔츠 출시

패션 브랜드 사카이는 뉴욕 타임스의 'Truth(진실)' 캠페인을 디자인에 반영한 티셔츠와 후디를 한정판으로 출시했다.

티셔츠 앞면에는 'Truth. It's more important now than ever(그 어느 때보다 중요해진 진실)이'라는 문장이 담겨있으며 뒷면에는 진실에 대해 이야기하는 16개의 문장이 하나의 디자인처럼 프린트 돼 있다.

이번 컬렉션은 사카이 청담전문점과 신세계백화점 사카이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가격은 남성 티셔츠 33만원, 여성 티셔츠 39만원, 후디 57만원이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오비맥주, '대구 치맥 페스티벌' 참여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