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CU, 고객센터 프로그램 강화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CU, 고객센터 프로그램 강화

CU고객센터가 11주년을 맞아 신체적‧언어적 한계 없이 소통하는 '문턱 없는 고객센터'로 새롭게 도약한다.

CU는 점포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과 원활하게 소통하는 '문턱 없는 고객센터'를 만들기 위해 올 3분기까지 ▲모바일 고객센터 도입 ▲마음이음 ARS ▲상담사 전문화 등 선진적인 상담 시스템과 상담사 케어 프로그램을 강화한다.

최근에는 손말이음센터(107)를 통해 전문 수화 상담사와 고객이 화상으로 수담(手談)을 나눌 수 있게 돕는 '수화 상담 서비스'와 한국관광공사 통역 안내 서비스센터(1330)의 통역사와 점포 근무자를 연결해 주는 '통역 상담 서비스'를 도입해 장애인과 외국인 고객들을 위한 상담 창구도 대폭 강화했다.

◆제주소주, '푸른밤 쿨링팩 패키지' 출시

제주소주가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22일부터 '푸른밤 쿨링팩 패키지'을 새롭게 선보인다.

'푸른밤 쿨링팩 패키지' 는 16.9도의 짧은밤 640ml 페트 제품 12개를 보냉팩 속에 넣어 구성한 상품으로, 전국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에서 판매될 예정이다.

'푸른밤 쿨링팩 패키지'는 푸른밤을 연상시키는 짙은 푸른색의 보냉팩 디자인을 통해 시원함을 강조했고, 가벼운 저도주 페트 제품들로 구성해 바캉스 시즌 나들이에 적합하도록 만들었다.

◆오뚜기, '엔조이 유어 밀' 카레 3종 첫 선

오뚜기가 프리미엄 레토르트 카레 3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엔조이 유어 밀(Enjoy your Meal)'은 오뚜기가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제품으로, 보다 특별한 재료들을 풍성하게 담아 '한끼 식사를 통한 삶의 즐거움'이라는 특별한 가치를 전하는 오뚜기의 레토르트 제품 라인이다.

이번에 출시한 제품은 '트리플머쉬룸카레'와 '통닭다리카레', '비프청크카레' 등 3가지로 구성됐다. '비프청크카레'는 큼직한 쇠고기의 풍부한 식감과 풍성한 양송이를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카레로, 고소한 버터와 양파, 쇠고기 육수가 어우러져 깊고 진한 맛을 내는 브라운 카레다.

◆웅진식품, '자연은' 소비자 체험단 모집

웅진식품의 주스 브랜드 '자연은'이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 이번 체험단은 소비자들에게 토마토의 '라이코펜', 당근의 '베타카로틴' 등 과채류에 함유된 유익한 성분을 알리고, 자연은 주스 소비를 촉진하기 위해 기획됐다. 체험 품목은 자연은 당근·알로에·토마토 등 3종이다.

체험단 모집은 웅진식품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이벤트 게시글을 본인 SNS에 스크랩한 후 댓글로 URL을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모집 기간은 26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총 10명의 체험단을 선정한다. 선정된 열명의 소비자는 응모 시 선택한 제품을 가족, 친지들과 함께 음용하고, 후기를 남기는 체험 활동을 하게 된다.

◆제로투세븐, 실용성·스타일 겸비한 장마철 아이템 출시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은 다가오는 장마철을 맞아 쾌적하고 스타일리시한 레인룩을 연출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을 출시했다.

알로앤루의 '펀앤조이우비'는 알로와 루 캐릭터를 비롯한 멀티 패턴이 돋보이는 제품으로, 활동량이 많은 아이들을 고려해 A라인의 넉넉한 사이즈로 제작됐다. '알로앤루 방긋장화'는 튼튼하고 말랑한 특수 소재를 사용했으며 아이가 맨발로 신어도 땀이 차지 않는다.

알퐁소의 '굿모닝땡우비'는 알파벳 패턴이 귀여운 판초 스타일의 제품이다. 베이지·핑크·옐로우 3가지 컬러로 출시해 남아용, 여아용 구분 없이 취향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알퐁소 '스마일 장화'는 가벼운 고무 재질로 만들어 활동성을 높였다.

◆GS리테일. 25일까지 '랄라블라데이' 진행

GS리테일의 헬스&뷰티(H&B)스토어 '랄라블라(구 왓슨스)'는 25일까지 '랄라블라 데이(DAY)'를 진행한다. 카테고리별 최고 인기 상품인 '라이징 스타'와 하반기 호응이 예상되는 '루키' 상품 60여종에 최대 50% 할인 또는 멤버십 포인트 10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첫 날인 22일에는 카톡 플러스 친구에게 할인 쿠폰이 전송되며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을 할인 받을 수 있다. 23~25일엔 랄라블라 멤버십 고객에게 3만원 이상 구매 시 '특별한 그날 키트(시크릿 파우치+데이위드 울트라 슬림 롱 라이너 2P)' 1만개를 선착순으로 선물한다.

◆블랙야크·YG케이플러스, 썸머룩 디지털캠페인 공개

블랙야크는 모델 에이전시 'YG케이플러스'와 함께한 '본 투 비 와일드(Born to be wild)' 협업 디지털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YG케이플러스 전속 모델 이현준, 박경진, 다니엘 오, 방주호는 글로벌에서 주목을 받고 있는 톱 모델들로 태국 방콕을 배경으로 각자의 개성을 살린 '고프코어'룩을 연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선보인 블랙야크 '리조트 컬렉션'은 올 여름 기능성을 바탕으로 휴가철은 물론 일상에서도 스타일을 살려 입을 수 있는 제품들로 출시됐다. 티셔츠, 반바지 등 7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컬렉션은 활동에 방해가 되지 않도록 금속 부자재 사용을 최소화했으며 메쉬, 폴리트리코트, 에어도트 등의 원단을 사용해 통기성도 높다.

이번 디지털 캠페인의 화보와 필름은 YG케이플러스 SNS 매거진 인스타그램을 비롯한 YG케이플러스 공식 디지털 플랫폼, 블랙야크의 인스타그램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CU, 고객센터 프로그램 강화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