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G마켓, 15일 밤 11시 '프로듀스48' 투표 오픈


매일 1회씩, ID 당 최대 12명까지 투표 가능…할인쿠폰도 증정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G마켓이 15일 밤 11시부터 '프로듀스48'의 온라인 투표창을 연다. 첫 투표 개시를 기념해 참여 고객 대상 할인쿠폰 증정 행사도 마련했다.

G마켓 모바일 앱에서 프로듀스48을 검색하면 투표 페이지를 바로 확인 할 수 있다. 매일 1회씩 한 ID 당 최대 12명까지 투표 가능하다. 단, 투표 연령이 만 14세 이상으로 제한돼 있어 로그인을 통해 본인 인증을 거쳐야 한다.

엠넷 공식 홈페이지에서 중복 투표도 가능하며 매주 주차 별로 G마켓 모바일앱 투표와 엠넷 투표, 현장 평가 점수를 합산해 순위가 공개된다.

G마켓은 온라인 투표에 참여한 전 고객에게 '4천800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모바일앱 전용 쿠폰으로, ID 당 온라인투표 회차별 1회씩 다운로드할 수 있다. 쿠폰은 G마켓에서 판매하는 프로듀스48 공식 굿즈를 구입하거나 2만5천원 이상 상품을 구매 시 브랜드패션, 패션의류, 잡화/뷰티, 홈데코, 문구/취미, 스포츠 상품군에 한해 사용 가능하다.

유두호 G마켓 Brand Experience팀장은 "프로듀스48의 공식 온라인 투표 채널로써 앞으로 다양한 참여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항상 새로운 콘텐츠를 통해 고객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쇼핑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G마켓, 15일 밤 11시 '프로듀스48' 투표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