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가방앤컴퍼니, 인도네시아 대형몰에 5번째 매장 오픈


"아가방 갤러리 유아용품 원스톱 쇼핑서비스로 소비자 공략"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아가방앤컴퍼니는 인도네시아 대규모 쇼핑센터인 '코타 카사블랑카'에 '아가방 갤러리' 매장을 오픈했다고 8일 발표했다.

아가방 갤러리가 입점한 코타 카사블랑카는 2012년 8월 자카르타에 오픈한 지하 3층~지상 5층 규모의 대형 쇼핑몰이다. 쇼핑몰 규모와 높은 접근성으로 인해 한국에서도 친숙한 국내 브랜드가 다수 입점해 있다.

아가방 갤러리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다양한 브랜드를 한 곳에서 만날 수 있는 멀티숍으로, 유아동 대표 의류 브랜드 '아가방', 유아 전문 스킨케어 '퓨토', 육아 용품 브랜드 '엘츠', '베베리쉬' 등 육아에 필요한 다양한 브랜드가 모여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지난 2014년 최대 미디어 그룹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체결하고 자카르타 '간다리아 시티' 쇼핑몰에 아가방갤러리를 입점했다. 그 후 이번 매장까지 총 5개의 매장을 인도네시아에서 오픈했다.

아가방앤컴퍼니 관계자는 "인도네시아는 출산율이 높은 나라 중 한 곳으로 생활 수준도 향상되고 있어 성장 가능성이 크다"며 "인도네시아가 급부상하고 있는 만큼 체계적이고 단계적인 시장 확대를 통해 외형과 수익을 동시에 확보해 나아감으로써 향후 동남아시아의 거점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가방앤컴퍼니, 인도네시아 대형몰에 5번째 매장 오픈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