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타코벨, 타코치킨 ‘치킨튜즈데이’ 프로모션 성공리에 진행


[아이뉴스24 김철수 기자] 타코벨은 '타코치킨'을 할인 판매하는 ‘치킨튜즈데이’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7일 발표했다.

‘치킨튜즈데이’는 지난 2월부터 실시한 ‘타코튜즈데이’ 프로모션의 연장으로 타코벨의대표메뉴를 매주 화요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할인가격에 즐길 수 있는 이벤트이다.

이번 튜즈데이이벤트에 선보인 신제품 ‘타코치킨’은 기존에 볼 수 없는 새로운 형태의 ‘매콤한 크리스피 치킨’으로 만든 타코쉘에 신선한 양상추·토마토·치즈·크리미할라피뇨가 듬뿍 들어가 있다. 기존 치킨메뉴에서 볼 수 없는 새로운 비주얼로 SNS를 통해 10~20대 소비자들 사이에 입소문을 타는 중이다.

타코벨 관계자는 “기존에 치킨을 먹을 때 불편했던 뼈를 바르거나, 번거롭게 소스를 찍을 필요가 없이 신선한 채소와 치즈까지 한 입에 즐길 수 있는 All-in-one-bite 개념의 메뉴로 많은 소비자들이 좀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타코를 먹을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 “6월 한 달 간 매주 화요일 오후 2시에서 5시에는 매장에서 타코치킨을 2천원에 만날 수 있으며 앞으로 다양하고 가심비 있는 혜택으로 화요일에 고객을 찾아뵐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행사는 공항 4개점과 배곧점을 제외한 매장에서 진행 중이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타코벨, 타코치킨 ‘치킨튜즈데이’ 프로모션 성공리에 진행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