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LG생건 '핑크솔트 치약' 中왓슨스 2천700곳 입점


'얜즈 치약' 별칭 얻어…中 론칭 한 달 만에 흥행돌풍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LG생활건강은 '히말라야 핑크솔트 담은 치약'이 론칭 한 달만에 중국 왓슨스 2천700개 매장에 입점했다고 5일 밝혔다.

지난 4월 중국 상하이에서 열린 론칭 행사에서 호평을 받은 이번 제품은 5월 말 기준 중국 내 대표적인 H&B 스토어인 왓슨스 매장 약 2천700곳에 입점을 완료했다. 이는 중국 내 왓슨스 전체 매장(3천360개)의 약 80%에 해당한다. 이밖에도 온라인 채널인 티몰·징동·VIP·샤오홍슈 등에도 입점하며 초반 인지도를 확보해나가고 있다.

지난 3월 초 국내에서 첫 선을 보인 이번 제품은 '귀족소금'으로 불리는 핑크솔트를 콘셉트로 프리미엄 치약시장에 진출했다. 식물 유래 항균 성분을 통해 구강 질환을 유발하는 원인균을 99% 제거할 수 있으며 파라옥시벤조산메틸, 벤조산나트륨, 타르색소, 글루텐 등 8가지 화학 물질이 첨가되지 않아 온 가족이 사용하기에도 좋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중국 인플루언서와 매체들의 뜨거운 반응으로 판매 호조를 보이면서 왓슨스 매장에 입점하게 됐다. 제형 색상과 디자인에서 기존 치약 제품과 차별화가 됐다는 호평으로 일명 '얜즈(颜值·멋있다) 치약'이라는 별칭까지 얻었다"며 "국내에서도 인스타그램 등 SNS에서 자발적인 후기가 꾸준히 생성되고 있다"고 말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LG생건 '핑크솔트 치약' 中왓슨스 2천700곳 입점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