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제품 DIY도 가능


'L-플레이그라운드' 콘셉트…'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서비스 선봬

[아이뉴스24 윤지혜 기자] 라네즈는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신규 오픈하며 '마이 립 슬리핑 마스크'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31일 밝혔다.

라네즈는 이화여대 부근에 'L-플레이그라운드'를 콘셉트로 한 플래그십 스토어를 열었다. 총 3층으로 이뤄져 있으며 1층은 라네즈 베스트셀러 슬리핑 마스크를 체험할 수 있는 '슬리핑 뷰티 존'과 라네즈만의 워터 레시피를 만나볼 수 있는 '스킨케어존' 등으로 구성됐다.

'라네즈 스튜디오'에선 디지털 영상으로 라네즈의 시즌별 메이크업 룩을 볼 수 있다. 메이크업 시뮬레이션 앱 '뷰티미러'를 통해 직접 메이크업을 받은 듯한 체험도 가능하다. 또 '라네즈 기프트 박스 자판기'가 배치돼 제품 구매 시 제공되는 코인으로 원하는 샘플을 선택할 수 있다.

2층에는 조명과 미러볼, 음악 등을 경험할 수 있는 암실 '크레이지 컬렉션'이, 3층엔 스터디룸과 파우더룸이 마련됐다.

아울러 나만의 '립 슬리핑 마스크'도 만들어볼 수 있다. 9가지 향 중 한 가지를 골라 직접 제조하고 한정 패키지와 20가지 디자인의 라벨까지 선택할 수 있어 소장가치가 높다. 별도의 예약 없이 선착순으로 체험할 수 있는 유료 서비스다.

라네즈 관계자는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는 재미있고 직관적이며 예상치 못한 요소들을 공간 곳곳에 녹여 고객들이 트렌디하고 다이나믹한 공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고 설명했다.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라네즈.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제품 DIY도 가능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