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KT&G, '릴 플러스' 판매 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 기자] ◆KT&G, '릴 플러스' 판매 개시

KT&G가 23일 궐련형 전자담배 '릴 플러스(lil Plus+)' 판매를 개시했다.

'릴 플러스(lil Plus+)'는 소비자의 만족감을 향상시키기 위해 기존 '릴(lil)' 디바이스 후속으로 출시되는 모델 체인지 제품으로, 듀얼히팅 및 청소 등 다양한 기능들이 추가로 적용됐다. 또 디자인은 디바이스 외관에 '소프트 코팅'을, 전원부 버튼에 '히든 LED'와 '메탈 프레임'을 적용했다.

색상은 기존 '화이트'와 '블루'에서 '다크 네이비'가 추가돼 총 3종이 출시됐으며, 권장소비자가는 11만원으로 할인 쿠폰 적용 시 8만3천원에 구입할 수 있다. 기존 '릴'을 구매하기 위해 할인쿠폰을 발급 받았던 소비자들도 1회에 한해 추가로 발급받을 수 있다.

◆롯데제과, '마가렛트 고로케' 첫 선

롯데제과가 1987년 출시돼 장수브랜드로 사랑받아 온 마가렛트의 제품 확장을 위해 고로케 맛인 '마가렛트 고로케'를 선보였다.

'마가렛트 고로케'는 고로케 특유의 맛과 향을 살린 소프트 쿠키로, 1987년 마가렛트 출시 이래 요리 소재를 적용한 첫 사례다. 수제 고로케 숍에서 판매하는 고로케와 최대한 유사한 맛을 구현하기 위해 당근, 파, 빵가루, 감자 등 여러 재료를 넣었다. 실제 고로케에 들어가는 재료를 사용함으로써 진한 고로케의 맛과 풍부한 식감을 느낄 수 있게 했다.

'마가렛트 고로케'는 전자레인지에 20초 간 데워 먹으면 고로케 특유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케첩에 찍어 먹을 수도 있다. 신제품 '마가렛트 고로케'의 출시로 '마가렛트'는 오리지널, 초코맘, 고로케 등 3종으로 확대됐다.

◆롯데, '가치창조문화 선포 기념식' 개최

롯데가 23일 오전 11시 서울 잠실 롯데호텔월드에서 '가치창조문화 선포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롯데지주 황각규 대표이사와 이원준 유통BU장, 이재혁 식품BU장, 허수영 화학BU장, 송용덕 호텔BU장 등을 비롯해 47개 계열사 대표와 노조위원장(근로자대표), 주니어보드 등 임직원 500여명이 참석했다.

'가치창조문화 선포 기념식'은 롯데 고유의 기업문화 발전 및 확산을 위해 마련된 자리로, 지난 2015년 선포식을 가진 이래 올해 3회째를 맞이했다. 이 자리에서 롯데 구성원들은 지난 1년간 상호협력을 통해 이룩한 성과를 공유하고, 앞으로도 롯데만의 고유한 가치창조 문화를 계승하고 발전시켜 롯데의 비전인 '생애주기 가치 창조자(Lifetime Value Creator)'를 달성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노력하기로 다짐했다.

◆신송식품, 컵밥 4종 선봬

신송식품이 이달 29일 전자레인지 없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신제품 컵밥 4종을 출시한다.

컵밥 4종은 '우거지된장국밥', '홍게된장국밥', '간장계란비빔밥&된장국', '불닭매콤비빔밥&된장국'으로, 신송식품의 즉석밥인 '뜸들인 새반'에 된장국 블럭 혹은 비빔밥 양념을 추가해 먹는 제품이다. 신송식품의 컵밥 신제품 4종은 모두 마트와 온라인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클럽위크' 진행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오는 30일까지 스마일클럽 회원 대상 '스마일클럽위크'를 진행한다.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각 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15% 할인 쿠폰을 1장씩 증정해 최대 5천원까지 할인받을 수 있다.

'스마일 10day'에서는 매일 인기 있는 상품이나 서비스들을 선별해 멤버십 특가에 한정 판매하거나 응모 기회를 제공한다. 다이슨 공기청정기, 한경희 홈케어 에어컨 청소를 예정된 하루 동안 100원에 응모할 수 있다. 이밖에도 '브랜드 10day', '베스트 10데이' 등이 진행된다.

스마일클럽 회원들만을 위한 '스마일배송 딜' 서비스도 운영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해당 딜에서 구매하는 상품들은 스마일배송을 통해 묶음배송 받을 수 있으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로 배송된다.

스마일클럽은 현재 30일 무료 체험을 운영하고 있으며, 5월 한 달 간 무료이용 신청 즉시 스마일캐시 2천원을 적립해준다. 가입 고객은 1년 내내 G마켓(SVIP), 옥션(VVIP)의 최고 등급 혜택이 적용되며 전용 콜센터를 통해 보다 편리하게 상담도 가능하다.

◆유한킴벌리 '월경의 날' 맞아 '라네이처' 무료 배포

유한킴벌리는 오는 28일 '세계 월경의 날'을 맞아 올리브영과 함께 친자연 생리대 '라네이처' 12만 패드를 무료로 배포한다. 당당히 월경을 대하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된 게릴라 이벤트로, 당일 올리브영을 방문한 선착순 6만명의 고객은 라네이처를 받을 수 있다.

유한킴벌리가 출시한 라네이처는 천연소재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100% 스칸디나비아 천연 흡수소재와 100% 유기농 순면커버는 물론, 포장지도 콩기름 인쇄를 적용했다.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앞서 유한킴벌리는 올바른 월경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생리 건강정보 전문 블로그 '우리는 생리하는 중입니다'를 론칭한 바 있다. 유한킴벌리는 산부인과 전문의, 한의학 박사 등 전문가들과 함께 월경과 관련된 콘텐츠를 지속 개발할 예정이다.

◆모이몰른, 이현이와 '테라리움 가드닝 클래스' 개최

한세드림의 모이몰른은 오는 6월 9일 모델 이현이가 강사로 참여하는 '제5회 모이몰른 가드닝 클래스'를 개최한다. 리스나 부토니에, 플라워 엽서와 같이 식물을 활용한 소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자리로, 모이몰른 VIP 고객과 추첨을 통해 선정된 커플 등 총 60명을 대상으로 열린다.

참가자에겐 모이몰른 발 매트, 수건 세트, 손수건, 양말을 비롯해 맘&베이비 리빙 라인의 리카앤(lika&) 제품 등을 증정한다. 한세드림의 각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5천원 상당의 쑥쑥 멤버십 포인트를 참가자 전원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참가 신청은 한세드림 공식 블로그를 비롯하여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 사연과 한세드림 멤버십 번호를 기재하면 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KT&G, '릴 플러스' 판매 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