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아들과딸-영월가람펜션 제휴, 여름휴가지원 할인 이벤트


상품 구입 시 할인된 가격에 펜션 이용 혜택 제공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 주식회사 아들과딸이 강원도 영월 서강에 위치한 영월가람펜션과 마케팅 제휴를 맺고 여름휴가철을 맞아 고객 감사 차원의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3일 발표했다.

영월가람펜션은 강원도 영월 서강 주변으로 반딧불 등 다양한 종류의 곤충서식지로 어린이 곤충채집 활동의 최적지 중 하나다. 보트와 낚시, 각종 물놀이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어 펜션을 이용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래프팅 이용요금을 30% 할인 제공해 가족단위로 가서 여름레포츠를 즐기는데도 안성맞춤이다.

아들과딸은 이번 영월가람펜션의 마케팅 제휴를 통해 아들과딸의 상품을 구입하거나 구입했던 영수증을 제출하면 영월가람펜션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아들과딸은 산하 기업부설연구소인 도서출판 아들과딸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출시한 스마트 첫그림책&그림책, 스마트 인성동화, 스마트 성장동화, 스마트 세밀화 자연동화, 스마트 놀이동화, 스마트 발달동화, 스마트 자연관찰, 세계창작동화&뉴위인전기&뉴전래동화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 밖에도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입체북을 비롯해 스마트 명작동화 스마트 안전동화, 만화삼국지와 보유한 AR기술을 접목한 AR제품인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공룡AR카드, AR공룡팝업북, 최근 출시한 사랑하는 아들과 딸을 위한 아쿠아리움AR카드 등도 출판하고 있다.

한편, 주식회사 아들과딸은 배우 이보영을 아들과딸북클럽렌탈의 전속모델로 내세워 CJ오쇼핑, 롯데홈쇼핑에서 홈쇼핑 론칭을 진행했다.

현재 중국, 베트남에 이어 홍콩에 있는 출판사에 판권 수출계약을 진행 중에 있으며, 주식회사 엔에이치엔벅스와 콘텐츠 사용계약을 맺어 곧 산하의 기업부설연구소인 도서출판 아들과딸 교육 콘텐츠 음원스트리밍 서비스도 준비 중에 있다. 아울러 KB증권을 주관사로 선정해 코스닥시장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주식회사 아들과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아들과딸-영월가람펜션 제휴, 여름휴가지원 할인 이벤트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