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주니어카시트 '폴레드', 킨텍스 ‘제19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현장 부스 이벤트 및 온라인몰 론칭 판매 이벤트 진행

[아이뉴스24 김철수 기자] 현대자동차 사내벤처팀의 프리미엄 카시트 브랜드 ‘폴레드’가 22일부터 나흘간 일산 킨텍스 전시장에서 개최되는 ‘제19회 코베 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현대자동차 남양연구소에서 10년 이상 근무한 자동차 전문가들이 모인 사내벤처팀이 제작한 ‘폴레드’는 차량 충돌 테스트를 거쳐 높은 안전성을 자랑한다.

지난 2월 코엑스에서 열린 ‘제33회 베이비페어’에서 처음 선보인 폴레드 카시트는 직접 체험해 본 관람객들의 구매 행렬이 이어져 물량이 조기 매진되기도 하였다. 물량 보유 후 지난 5일부터 판매를 재개하여 현재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한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폴레드는 주니어 카시트 ‘Ball-FIX 310’의 인기에 힘입어 컴비네이션 카시트 ‘Y-FIX 110’의 온라인 판매도 진행한다.

‘Y-FIX 110’는 1세부터 10세까지 전 연령 유아들이 사용할 수 있게 제작된 카시트로 아이의 성장에 따라 총 10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경주용 자동차에서 주로 사용하는 5점식 벨트를 사용하여 안전성을 높이고 총 15도로 조절할 수 있는 등받이는 아이의 편안한 여행을 돕는다. 더불어 자동차에 있는 안전 장치인 로드리미터를 유아용 카시트에 꼭 맞는 Y-로드리미터로 재개발하여 벨트로 인한 상해를 최소화시켰다.

아이의 안전을 위해 항상 최적의 헤드레스트 높이를 제공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Y-FIX 110’만의 3중 충격 흡수 구조로 기존 유아용 카시트보다 더욱 안전하다.

특히 현대자동차의 신형 싼타페와 함께 진행한 차량 충돌 테스트를 통해 무게나 크기는 기존과 비슷하면서도 강도는 기존보다 훨씬 강한 ‘Y-FIX 110’를 만들었다.

폴레드는 ‘Y-FIX 110’의 온라인몰 판매를 기념해 22일부터 4월 8일까지 온라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온라인 구매고객은 25% 할인된 가격으로 ‘Y-FIX 110’를 구매할 수 있으며, ‘Y-FIX 110’ 구매 시 오가닉·쿨메쉬 양면으로 이루어진 이너시트와 보호 매트를 제공받을 수 있다.

폴레드는 22일부터 나흘 간 진행되는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도 판매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람객들은 폴레드 전 제품을 25%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으며, 개인 블로그에 폴레드 카시트의 사용후기를 남긴 구매자와 2개 이상 구매한 구매자에 한해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 부스를 방문하고 해시태그와 함께 현장 사진을 올린 방문자에게는 순면 손수건을, 폴레드 부스에서 진행하는 설문조사에 참여한 모든 고객에게는 유아용 황사마스크를 제공한다.

김철수기자 steel@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주니어카시트 '폴레드', 킨텍스 ‘제19회 코베 베이비페어’ 참가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