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켈로그, 봄맞이 신제품 2종 출시 外


[아이뉴스24 장유미, 윤지혜기자] ◆농심켈로그, 봄맞이 신제품 2종 출시

농심켈로그가 봄맞이 신제품 2종 '사르르 큐브 현미 그래놀라'와 '첵스초코 요구르트볼'을 출시해 전국 대형마트 및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다.

'사르르 큐브 현미 그래놀라'는 통곡물 그래놀라와 오곡 푸레이크에 베리 맛 큐브가 더해져 고소하고 상큼한 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함께 출시한 '첵스초코 요구르트볼'은 농심켈로그에서 2년 만에 선보이는 첵스초코 신제품이다.

농심켈로그는 봄맞이 신제품 2종을 선보이며 더욱 다양한 맛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사르르 큐브 현미 그래놀라를 통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그래놀라 제품군을 더욱 강화했다. 봄 시즌 한정으로 선보인 '체리블러썸 그래놀라'는 상큼한 맛과 벚꽃 패키지로 고객들의 폭발적 반응을 얻고 있다.

◆대보유통,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 진행

대보그룹의 유통 계열사인 대보유통이 이달 13일 제1회 대학생 아이디어 공모전 시상식을 갖고 최종 수상팀을 선정했다.

대보유통이 주최한 이번 공모전에는 대학생으로 이뤄진 약 50개팀이 참가한 가운데 1차, 2차 심사를 거쳐 대상 1팀, 우수상 2팀 총 3개 팀이 선정됐다.

이번 공모전은 대보유통이 운영하는 마장프리미엄 휴게소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방안'이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수상한 팀들은 카씨어터, 캐릭터 개발, VR 게임방, 수면 카페, 등 톡톡 튀는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시해 호평을 받았다.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디어 베이비 패키지' 선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가 아직 돌이 지나지 않은 12개월 미만의 아기 고객을 위한 특별한 콘셉트룸을 구성해 프리미엄 VIB(Very Important Baby)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디어 베이비 패키지(Dear Baby Package)'를 선보인다.

이달 23일부터 6월 10일까지 판매하는 이 패키지는 덴마크 공주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진 리엔더 아기침대를 비롯, 프리미엄 유아용품으로 꾸며진 베이비 콘셉트룸 1박과 함께 성인 2인 무료 조식 혜택(만 4세 이하 아이 조식 무료)이 제공된다.

패키지 고객에게는 프리미엄 베이비 아이템으로 채워진 별도의 VIB 기프트도 준비돼 있다. 기존 객실 고객에게 제공되던 유아용 어메니티는 사전 요청 시 동일하게 서비스 받을 수 있다.

◆동원F&B, '리얼랍스터 더킹' 첫 선

동원F&B가 진짜 랍스터살을 넣은 프리미엄 맛살 '리얼랍스터 더킹'을 출시했다.

'리얼랍스터 더킹'은 세계 최대 랍스터 수출국인 캐나다의 신선한 랍스터살을 활용해 풍미를 살렸다. 랍스터의 집게발 모양으로 큼직하고 두툼하게 만들어 탱탱하고 쫄깃한 식감을 풍부하게 느낄 수 있다. 또 토마토와 파프리카에서 얻은 천연 식물성 색소만을 사용했으며, 산화방지제, 보존료, 팽창제, 감미료, 코치닐색소 등의 5가지 합성 첨가물을 넣지 않아 더욱 믿고 먹을 수 있다.

동원F&B는 '리얼랍스터 더킹' 출시와 함께 기존의 '리얼크랩스'를 큼직하게 키운 '리얼크랩스 더킹'도 선보여 소비자들이 더욱 다양하게 제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LF몰, 리뉴얼 론칭 4주년 기념 '엄청나DAY' 이벤트

LF몰이 리뉴얼 론칭 4주년을 기념해 19일 단 하루 동안 쇼핑몰에 입점한 전 상품에 적용되는 추가 할인쿠폰과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동시에 인기 특가상품 50종을 엄선해 최대 85% 할인 판매하는 '핫딜 이벤트'도 진행한다.

LF몰은 19일 오전 8시~20일 오전 8시 상품을 구매한 회원 모두에게 10% 후적립 마일리지를, 10만원 이상 KB국민카드 결제 고객에겐 7% 청구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모바일앱을 통해 쇼핑몰을 방문한 회원에게 10% 추가 할인 쿠폰을 지급해 최대 24%의 할인율을 적용한다.

지난 2014년 4월 1일 기존 LG패션샵에서 간판을 바꾼 LF몰은 뷰티 카테고리를 개설해 200여개의 뷰티 브랜드를 입점시키고 최근 리빙관을 새롭게 론칭하는 등 과거 종합 패션 쇼핑몰에서 라이프스타일 전문 쇼핑몰로 도약하고 있다.

◆NS홈쇼핑, 'NS 쿡페스트 2018' 개최…참가신청은 26일부터

NS홈쇼핑은 5월 3일 서울 양재동 aT센터에서 국내 최대 규모의 요리대회 행사인 'NS 쿡페스트(Cookfest) 2018'을 연다. 올해로 11주년을 맞은 이번 행사는 건강한 간편가정식 레시피 발굴을 위해 마련됐다.

요리 경연은 ▲가정간편식요리 부문(일반 60팀, 학생 30팀) ▲시니어간편식 부문(대학단체 10팀)으로 나뉘어 진행되며 2인 1팀으로 레시피를 접수하면 심사를 거쳐 총 100팀을 선발해 본선 무대에 오른다. 가정간편식 일반부문 대상 3천만원, 최우수상 1천만원등 총 상금 1억원이 지급되며 오는 26일부터 NS몰에서 참가신청을 받는다.

행사 당일에는 참관객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열린다. 라이브 스튜디오를 통해 NS홈쇼핑의 대표 식품 특화 프로그램 '투맨스토리'의 생방송을 현장에서 직접 관람 할 수 있으며 '가정간편식 체험존'과 NS홈쇼핑 입점 식품 브랜드로 구성된 '명품 식품관', 하림그룹 가족사가 운영하는 '명품 정육점'에서 특가 판매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블리블리, 신개념 클렌징 '휘핑 버블 패드' 출시

블리블리는 국내 첫 원스텝 클렌징 패드 '휘핑 버블 패드'를 출시했다. 순면과 극세사 2중 듀얼 패드로 구성된 이번 제품은 세안 시 얼굴에 마사지 하듯 피부 결에 따라 부드럽게 롤링해 주면 풍성한 거품이 형성돼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 각질까지 케어할 수 있다.

피부와 유사한 약산성(pH 5~6) 포뮬러가 함유돼 있어 민감하고 예민한 피부도 자극 없이 매일 사용 가능하다. 복합 필링 성분(AHA, BHA, PHA) 함유로 묵은 각질을 케어해 주기 때문에 피부결이 매끈하게 정돈되고 보다 더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사용방법도 편하다. 2중 듀얼 패드 사이에 손가락을 끼워 한쪽의 순면 패드 부분으로 물기가 있는 얼굴을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롤링하면 된다. 그 다음 반대편 극세사 패드 면으로 모공이 있는 부분에 한 번 더 롤링한 후 미온수로 헹구면 된다.

장유미기자 sweet@inews24.com 윤지혜기자 jie@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오늘의 유통 단신] 농심켈로그, 봄맞이 신제품 2종 출시 外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