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뉴스



록시땅, 세계 물의 날 기념 '아쿠아 레오티에' 출시


3단계 보습 테크놀로지로 피부 깊은 곳까지 수분감 채워줘

[아이뉴스24 조민성 기자]22일은 UN이 정한 세계 물의 날이다. 이를 기념해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록시땅이 프랑스의 천연 샘물을 담은 수분 라인 '아쿠아 레오티에'를 론칭했다고 16일 밝혔다.

신제품 아쿠아 레오티에 라인은 뛰어난 수분 유지력으로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수분감을 채워 주는 제품들이다. 건조해지는 환절기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에 최적화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풍부한 미네랄워터 덕에 봄철이면 어김없이 등장하는 피부 고민인 속 건조와 당김을 해결하는데 도움을 주며, 록시땅 스킨케어의 첫 수분라인이라는 점에서 셀럽들과 뷰티 블로거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아쿠아 레오티에에는 그 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프랑스 프로방스 지역의 레오티에 샘물이 담겨 있다. 프랑스 남부 프로방스 알프스의 해발 910m 레오티에 마을 내 위치한 레오티에 샘물은 날씨에 상관없이 연간 21℃로 유지된다. 프랑스의 다른 지역 샘물에 비해 10배 가까운 칼슘이 함유돼 있어 오래도록 촉촉한 수분감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아쿠아 레오티에는 이처럼 특별한 레오티에 샘물에 록시땅의 탁월한 기술력이 더해져 만들어진 3 in 1 보습라인으로, 피부 본연의 보습 사이클을 개선해 주기 위한 3가지 성분(글리세린, 히알루론산, 칼슘)이 동시에 함유돼 있다.

히알루론산이 자석처럼 피부에 수분을 끌어당기면 칼슘이 피부를 부드럽게 해 줌과 동시에 피부 속 수분 밸런스를 유지해 주고, 마지막으로 글리세린이 수분이 더 오래 머물 수 있도록 피부를 코팅해 주는 역할을 한다.

회사 관계자는 "록시땅 코리아는 물의 원천지를 보호하는데 앞장서고자 하는 취지에서 세계 물의 날을 아쿠아 레오티에의 출시일로 정했다"며 "레오티에 샘물을 비롯한 프로방스 지역 천연 샘물의 힘을 알리고 보존하기 위한 다방면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록시땅은 지난 14일부터 20일까지 7일 간 홈페이지를 통해 디지털 샘플링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록시땅이 추천하는 봄 스킨케어 아이템을 비롯한 다양한 피부 케어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조민성기자 mcho@inews24.com







alert

댓글 쓰기 제목 록시땅, 세계 물의 날 기념 '아쿠아 레오티에' 출시

댓글-

첫 번째 댓글을 작성해 보세요.

로딩중
포토뉴스